본문 바로가기

정통역학/사주

남자아기 이름짓기! 유명한 작명가님이 지어주셨어요^^

남자아기 이름짓기! 유명한 작명가님이 지어주셨어요^^

 

 

 

 

 

저에게 처음으로 생긴 조카 이름을 제가 지어줬어요!

정확히 말하면 지어준건 아니고 !!!

전문가에게 의뢰를 드렸죠. ㅎㅎㅎㅎ

아기이름을 센스있게 잘 짓는다고 소문난 아이이름작명원이에요^^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아이이름작명원 작명가님은 아주 유명하신 분인데요!

정통 성명학으로 이름을 짓는 곳이고 사주에 맞는 이름은 물론

이름의 뜻과 어감까지 신경써서 지어주신답니다 ^^

 

 

 

 

조카이름 지으면서 나름 선물이라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아기 엄마아빠의 취향도 함께 알려드리고

선호하는 이름도 몇가지 알려드렸어용.

그 이름들은 사주와 맞게 안나온다고 하셨고 다른 이름으로 추천해주셨는데

부르기에도 좋고 흔하지않은 이름이었어요 ^^

 

 

 

 

 

남자아기 이름짓기지만 중성적인 이름을 선호했는데

아기엄마아빠가 맘에들어해서 아주 다행이었죠. ㅎㅎ

서비스가 너무 좋다고 느낀건 ..아이이름작명원에서는 영어이름도 함께 주신답니다

사주를 고려한 영어이름이에요~^^

 

 

 

 

아기이름 작명하실분들은 아이이름작명원 꼭 신청해보세요!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받을 수 있어요~^^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