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명

개명이름,개명절차,개명허가율 높은곳!! 온라인개명신청

개명이름,개명절차,개명허가율 높은곳!! 온라인개명신청

 

 

 

 

요즘 연말이다 보니

저는 이름 운세에 관심이 좀 가더라구요. ㅋ

예전에 이름풀이를 해본적이 있었는데

이름을 바꾸라고 했었거든요~

그때는 안믿었지만....

내년 운세를 미리 보니까

이름을 바꿔야한다는 말을 또 듣네요ㅜㅜ

 

 

 

 

 

내년에 새로 시작할 일을 위해서

진짜 개명을 해야겠다고 맘먹었어요.

이름이 앞길을 막는다는데..

한자만 변경하면 좋아질거라는 말을 들으니

솔깃하더군요!

 

 

 

 

제 이름은 좀 흔한 이름이라

뭔가 나만의 이름이 아닌것같고..그랬거든요.

이참에 인생의 좋은 기회를 만나서

이름을 바꿔보기로 했답니다.ㅎ

 

 

 

 

 

새로 이름을 지었는데

이름작명한곳에서 개명대행도 같이 해주신다고 하네요!
온라인 개명신청 사이트에서 진행했어요.

좋은 이름은 작명가님이 지어주시고

법무대행은 법무사님이 담당하여 해주신답니다.

 

 

 

 

 

이름을 바꾸려면 법원에 신청해야 하는데,

그 전에 준비해야할것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개명은 혼자서 하기엔 참 힘든게..

내딴엔 개명사유랑 자료를 알맞게 준비했다 하더라도

허가를 안내줄 가능성이 조금은 있더군요.

정답이 없기 때문에 어렵죠~ㅠ

 

 

 

개명도우미에서 알려주는 서류를 준비해서 보내고,

그 이후엔 진행과정을 중간중간 통보해주신답니다.

허가가 났을때 너무나 기뻤어요!ㅎ

 

 

 

 

 

개명도우미를 적극 추천하는 이유는,

좋은이름도 지어주시고, 법원의 개명절차도 다 해주시는데

우리나라에서 가장 허가율 높은곳이기 때문이에요!

1:1로 개별적인 상담 후에 진행이 되니까

홈페이지에서 먼저 신청하시면 됩니당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