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통역학/사주

강남 작명소! 아기이름 어디서 지을까요~~~?

강남 작명소! 아기이름 어디서 지을까요~~~?

 

 

 

 

 

 

올겨울~ 춥다고 못느꼈는데 ...
명절 다가오니 본격적인 겨울날씨가 된 느낌이네요!
다들 어떠신가요~~~~?
다음주면 벌써 명절인데요!
울아기도 할머니할아버지 뵙는걸 좋아해서인지
벌써부터 들떠있는것 같네요. ㅋㅋㅋ

 

 

 

 

 


몇달전 강남 작명소에서 이름을 받아봤었는데
그때 선택한 이름으로 울아기 매일매일 불러주고 있답니다. ㅎ
유명한 작명가님이라고 해서 소문듣고 갔는데
사주풀이도 따로 해주시고 이름 뜻도 좋게 해석해주셨어요 ^^

작명책도 많이 쓰셨을 만큼의 풍부한 작명지식을 갖고 계시는데요.
정통 성명학 하면 이 분을 떠올릴 정도라고 합니다!

 

 

 

 

 


강남 작명소 아이이름작명원은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곳인데요!
온라인 작명소가 요즘 대세잖아요~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이름 받아볼 수 있구요~
결제도 인터넷으로 다 할수있으니 넘나 편한것. ㅎㅎㅎ
온라인으로 다 통하니까 저는 집밖에 잘 안나가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아기이름까지 해결되니 일석이조!

 

 

 

 

 

아기이름 지으면서 알게된것이지만
이름은 사주를 본 바탕으로 한다고 합니다!
처음엔 출생일시를 왜 적으라고 하지?? 이랬었는데
사주랑 작명이랑 직접적인 연관관계를 울아기덕분에 알게되었어요. ㅎ
그러고보니 제 이름도 궁금해지네요 ...사주랑 어떨지 ..

 

 

 

 

 

 

아이이름작명원에서는 작명, 감명 다 가능하니까 ..
나중에 신청해볼까 하네요 ㅋㅋ
요즘 정통 성명학으로 이름지어주는곳이 별로 없어서 ..
아이이름작명원을 꼭 추천해드려용 ^^*

 

 

 

 

 


www.iirum.com 온라인신청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