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통역학/사주

사주보완한 한자이름, 영어이름짓기 아기작명소 추천!

사주보완한 한자이름, 영어이름짓기 아기작명소 추천!

 


성명학분야의 베스트셀러 작가님께서 직접 지어주시는 이름
믿고 맡겨보시겠어요? ^^
저도 자신있게 추천해드릴 수 있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다들 사회적 거리두기 하시잖아요~
저는 두달전 출산을 했는데 ..임신기간동안에도 어찌나 불안하던지요 ㅜㅜ
임산부와 신생아 육아중인 분들은 더욱 더 걱정이 클 것으로 예상되네요.
병원갈일도 많이 생기는데 말이에요 ㅜㅜ

 

그래도 한국에서는 인터넷이 발달되어서 쇼핑도 인터넷으로 가능하고 음식배달도 되고 ..
좋은 세상이라 다행입니다.

그리고 작명도 인터넷으로 가능하지요 !!!

 

 

 

 

 


당연스럽게도 남편과 저는 아기 태어나면 유명하다는 작명소에 갈 생각이었는데요.
코로나때문에 어디 나갈 엄두를 못내겠더라구요 ..
남편도 재택근무중이라 ..


온라인으로 작명에 대해 알아보던 중 ..
인터넷작명소에도 신청이 된다는 것을 봤어요 !
작명 홈페이지마다 방문해서 어떤 작명가가 지어주시는지 하나하나 살펴봤는데
성명학분야의 베스트셀러 작가님께서 직접 이름을 지어주신다는
아이이름작명원이 보이더군요~
지금도 교보문고에서 베스트 분야에 있네요.

 

 

 

 


얼마나 작명 실력이 좋으시면 이렇게 유명할까~ 하는 맘에
가격도 착하고 해서 이름작명을 신청했습니다.
아기작명을 전문적으로 하신다고 하네요~
작명 뿐만 아니라 사주학, 명리학 에 관한 책을 많이 쓰셨더라구요~

 

 

 

 

 


작명가님의 책을 보고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들었어요.
특히나 신생아 명품 이름짓기는 저희 남편도 알고 있더라구요~
아기 이름때문에 여러가지 알아봤나봐요. ㅎㅎㅎ

온라인신청해서 한자이름과 영어이름까지 주신다고 해서 반가웠는데요.
사주풀이랑 이름 뜻 ..영어이름에 대한 설명까지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

 

 

 

 

 


이름이 중요하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아이이름작명원 홈페이지를 보니 좀더 실감이 되더라구요~
이름때문에 고생길이 훤하기도 하고, 개명한 연예인들이 이름덕을 보기도 하잖아요~

 

아이이름작명원은 저희들처럼 인터넷으로 이름을 받기도 하지만
방문상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면 됩니다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