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작명

셀프이름짓기! 온라인 작명프로그램으로 해보아요 ~

셀프이름짓기! 온라인 작명프로그램으로 해보아요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셀프이름짓기 소개해드릴게요 ~
저는 이걸로 개명하려는 이름을 지었구요.
이번에 태어난 조카 이름도 선물해줬어요. ㅎㅎㅎ

 

 

 

 

 


사주포럼은 국내 최초로 생긴 운세사이트라고 하는데요 ~
셀프이름짓기가 아주 유명하지요 ^^
좋은 이름을 직접 지을 수 있는데 쉬운 방법으로 수준높은 이름을 작명하는 거랍니다 ~
사주포럼에서는 일반인들도 작명 전문가로 변신이 가능하다는 것ㅋㅋㅋㅋㅋ

 

 

 

 

 

 

작명 프로그램으로 좋은 이름을 지으려면 사주로 타고난 기운을 파악해야 합니다 ~
프로그램으로 출생일시를 입력해서 어떤 기운이 보완되어야 하는지 확인 후 작명하시면 되는데요 !!
어렵지 않아요 ~
본인에게 맞는 이름이 바로 추천되어 나오거든요 !!

 

 

 

 

 


또 특정 이름을 검색해볼 수도 있어요.
이건 생각해뒀던 이름이 좋은 한자로 구성되는지를 확인하는 것인데,
동그라미 표시가 나온다면 좋은이름, 세모부터는 차순위랍니다.
맨 아래의 이름판단 기준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

 

 

 

 

 

 

주변에서 개명하시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이름이 그만큼 중요하다는거죠 ..
앞으로의 내 인생을 위하여 새롭게 이름을 바꾸려고 하는분들이
벌써 소문듣고 사주포럼으로 오시더라구요 ~
스마트폰으로도 내가 원하는 시간에 셀프작명이 언제든 가능하니
요즘같은 시국엔 딱 좋은 서비스인것 같죠 ^^

 

 

 

 

 

 

이름짓기가 필요하다면 사주포럼 어플 다운받아보세요 !!
작명프로그램으로 전문가가 직접 지어주는 수준의 이름을 접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어감으로 선택하기 !!
내 인생에서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