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작명잘하는곳 아기이름 진짜 잘짓는곳이네요 ^^*

작명잘하는곳 아기이름 진짜 잘짓는곳이네요 ^^*

 

 

 

 

출산 후에 이름짓는게 걱정이었어요 ~
뜻도 좋고 의미있고 부르기에도 예쁜 이름이길 바랬는데
아이이름작명원 덕분에 마음에 쏙드는 이름과 만났답니다 !!

우리식구만의 의미도 담고 싶었는데 워낙 착한 작명소라서
가격도 부담없고 좋은이름 받을 수 있었네요 !!

 

 

 

 

 

처음엔 저희끼리 짓는답시고 엄마아빠 이름자도 넣어보고 했는데
어색한 이름이 되어버리더라구요 ㅋㅋㅋ
단 두글자뿐인데도 이름짓는것이 쉽지 않네요 ~

 

 

 

 

 

 

이름은 사주를 보고 지어야 한대요 !!
이번에 작명소 신청하면서 알게 된건데 온라인 신청할 때 출생일시가 젤 중요합니당 ~
회원가입 없이 신청할 수 있어요 ~^^

 

 

 

 

 

 

좋은 이름은 금방 나오기는 힘들지만 작명가님께서 직접 사주풀고 이름짓고 하다보니
어느정도 시간은 걸리더라구요 ~
평생 불러줄 아기이름이라 짓는것도 신중히 ..
이름 고르는것도 신중하게 할필요가 있지요 ^^*

 

 

 

 

 


아이이름작명원이 다른곳에 비해 좋은 이유는
너무 튀지도 않고 무난한 이름들이라는 거에요 ~
그러면서도 요즘스타일로 지어주시니까 많은분들이 선호하시는듯 합니다 ^^*

 

 

 

 

 

 

이름이 맘에들지 않으면 재작명신청 하시구요 !!
두번 받아보시고 결정해도 된답니다 ~~
이웃님들도 마음에 쏙 드는 이름으로 딱 고르시길 바랍니다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