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이름,한자이름 잘짓는곳, 온라인작명소 추천!!

한글이름,한자이름 잘짓는곳, 온라인작명소 추천!!

 

 

 

 

요즘은 아기이름 작명도 스마트폰으로 신청할 수 있다는거!!

저만 이제 알았어요 ㅋㅋ

 

평소에 이름짓기에 대해 관심가질 일이 없었는데..

출산하면서 작명소를 제가 찾게 되더라구요 ㅎㅎ

 

 

 

 

예정일이 다가오면서 이것저것 준비할 것들이 많았지만

아기 이름만큼은 신경써서 짓고 싶었어요.

아기아빠가 지어놨다는 이름은 여러가지 있었는데

확 와닿지 않더라구요..

더 예쁜 이름이 있을까싶어서 작명소에 신청하기로 했답니다 !!

 

 

 

 

 

한글이름으로 짓고싶기도 했는데...

아이이름작명원에 신청해보니 한자, 한글 둘다 지어주신다고 하길래

신청했어요 ㅎㅎ

가격도 비싸지 않은데 작명가님이 사주 꼼곰히 풀어서 부르기에 예쁜이름 잘 지어주시네용~^^

요즘 코로나라서 방문은 안하고 인터넷으로 이름 받아봤답니당.

작명추천서 넘나 정성스레 작성해주신것 ...

홈페이지에서 1년동안 조회할 수 있대요 !!

 

 

 

 

 

아이이름작명원은 어플도 따로 있어서 다운받아서 했답니당.

홈페이지 상에 작명신청서가 따로 나와있어서 편리했어요.

이름지을 때 뭐가 필요한지 잘 몰랐는데 출생일시, 성씨, 중복되면 안되는 이름 등등~
사촌이나 친척 이름과 겹치면 안되니까 미리 알려드려야 해요 ^^

 

 

 

 

아 그리고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영어이름 추천서도 같이 주시니까 꼭 챙기세요 !!
맘에안들면 재작명신청도 가능하니 ...

고객을 위한 서비스 넘나 좋은것 같아요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

 

 

다른 작명소에서는 한글이름 한자이름 하나씩 겨우 받았는데

여긴 가격착하고 예쁜이름 많이 지어주셔서 넘 좋아요~ㅠㅠ

추천서는 1년뒤에는 조회할 수 없다고 하니 꼭 저장해주시면 좋을거에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