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이름 정통성명학 사주 고려하여 이름 잘짓는곳

신생아 이름 정통성명학 사주 고려하여 이름 잘짓는곳

 

 

 

같은 동네 사는 친한 언니가 애기이름 지었던 곳을 소개해줬어요.
비슷한 시기에 출산을 해서 임산부ㅇ 관한 정보나 육아팁을 많이 알려줬었는데요.
작명소까지 추천받게 되었네요..

 

 

생각해놓은 이름은 있었어도 전문가만큼의 작명 실력이 절대 안되기 때문에
온라인 작명소에서 이름을 받기로 했답니다.
아이이름작명원에서 했는데 사이트도 예쁘고 현대적 이름을 잘 지어주는 곳이더라구요 ~
첫 아이이기도 하고 애착이 많이 가고 있어서 이름도 완벽하게 지어주고 싶었어요.

 

 

 


작명가님의 소개가 홈페이지에 나와있더라구요.
서울대 법대 출신인것 만으로도 경력이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요.
작명연구 경력도 20년 이상 되셨더라구요.
얼마나 이름짓는 일을 사랑하시고 열심히 하시는지 알 수가 있죠..

 

 

 

 

이름을 받아보니 옛날식 이름느낌이 전혀 아니고 예쁜 이름들만 있었어요. ㅎ
작명추천서에 빼곡하게 정리해주셨는데 사주분석 내용도 간단히 들어가있고
이름 하나하나 풀이가 다 되어있었네요~

 

 

 

영어이름도 서비스로 주시거든요~
아이이름작명원 신청하시는 분들은 꼭 챙겨서 보관해놓으시길 바랍니다. ㅎ
사이트에서는 1년간 조회할 수 있다고 하지만 미리 캡처해서 보관해두었어요 ^^

 

 

 

우리 식구들까지 다 만족햇던 아이이름작명원 ..
이웃님들께도 강추 합니다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