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에 필요한 서류와 소명자료! 허가율 높이는 방법

개명에 필요한 서류와 소명자료! 허가율 높이는 방법

 

 

 

 

저번주까지 영하날씨였는데 이번주는 포근해졌네요~
주말에 나갔다가 더워서 땀나더라구요 ㅎㅎ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외출을 조심해야 하지만 ..
나가서 산책정도는 하기에 참 좋은 날씨였어요.

 

 

 


작년에 제가 개명을 했었는데요.
개명도우미 법무대행을 통해 개명에 성공하고 새로운 이름으로 지내는 중이랍니다.
개명도 요즘 참 하기 힘든데요. 전문가가 꼭 필요한 일이더라구요.
그래서 개명도우미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

 

 


이름을 너무 바꾸고는 싶었는데 법원에 갈 시간도 나지 않고
인터넷으로 정보 검색해보니 개명이 힘들다고는 하지만
어떻게 준비해야 허가율이 높아질지 도무지 방법을 모르고 있었어요 ~
개명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하여 개명도우미에 일단 신청만 해놨는데
자세하게 알려주시더군요 !!

 

 


개명도우미는 신청하고 상담받기가지 무료 !!
개명이 된 이후에 결제를 하는 후불방식이에요.
기존이름과 바꿀이름, 간단한 개명사유를 적어서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가 있는데요.

 

 

 

저도 신청하고 상담받으면서 알게 되었지만..
이름 바꾸는데도 신용, 신원을 조회한다고 합니다.
관련 서류준비만 잘해도 허가율이 올라가고,
개명할 이름도 중요하더군요~

 

 

 

온라인신청할 때 간단하게 개명사유를 기재했지만
과연 이런 이유로 개명허가를 받을 수 있을까 의문이었어요.
제 이름은 흔하기도 하고 어릴때 놀림받아 안좋은 기억도 있거든요.
또한 부르기 어렵기도 하구요...

 

 


개명사유는 객관적이어야 된다고 하니 걱정했는데
개명도우미에서 개명대행시 사유까지도 함께 작성해주시더군요.
전문가가 하니까 달라도 뭔가 다르죠~

 

 


개명만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법무사이고 지금까지 수백명의 개명을 진행했다고 해요.
심지어 재개명까지도 개명도우미에서 한다고 하니 ...
그만큼 믿음가는 곳이라는 증명이 되네요 ㅎㅎ

 

 

 

처음에는 이름 바꾸는걸 쉽게 생각했엇지만
개명도우미와 함께 하면서 필요한 서류 말고도 소명자료가 있어야 한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개명허가율은 정해지지 않고 개인차가 있어서 꼭 개명도우미에서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

 

 

 

법원에 가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개명!!
넘나 간편하고 좋아요 ~
내 이름 바꿀때 허가율은 어떻게 될까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세용 ^^*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