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짓기 ㅡ 셀프작명으로 해보세용 ^^

아기이름 짓기 ㅡ 셀프작명으로 해보세용 ^^

 

 


육아가 힘들까봐 겁먹었었는데 ...
이쁜 아기보느라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어요. ㅎㅎ
울아기는 순한편이라 그런지 잘 안울더라구요 ~~
힘들게 육아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다들 고생 많으시죠 !!

 

 


임신기간동안은 힘들었는데 말이죠 ..
그땐 속도 안좋고 예민해져서 다른생각 하려고 노력했었어요~
혼자서 아기이름도 지어보고 했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ㅎㅎ

 

 


인터넷 이것저것 보다가 셀프작명을 발견했는데요.
정통 성명학 방식으로 프로그램상으로 작명을 할 수 있었어요 !!
모바일 어플로 하면되니까 편리했어용~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는 출생일시를 정확히 모르니까 그전까지는 운세만 보고
정통 이름짓기는 이용법 영상만 참고하고 있었지용 ㅎㅎ

 

 

 

저도 전부터 역학 관심 많고 사주보는것을 좋아해서 다른 무료 사주어플도 이용했었지만
속시원한 해답을 주는 곳은 없었는데요..
사주포럼에서 보는 운세는 뭔가 달라도 다르더라구요 ~

 

 

 

아기랑 만나기전부터 여러가지 이름은 생각해봤는데
딱 이거다! 하고 결정하진 못했어용.
사주포럼을 알게된 이후에는 좋은 이름인지 검증 받고 결정해야겠다는 생각이었지요 ~

 

 

 

아기가 태어나고 출생일시를 입력해서 드디어 결제 !!
이름들이 넘나 예뻤어요 ~~
옛날식 이름들은 아예 빠진것 같고 2021년에 어울릴만한 이름들이었답니다. ㅎㅎ

 

 

 

정통 이름짓기는 결제하고 한달동안 사용할 수가 있어서
병원다니면서도 열심히 이름작명에 매진했었는데용 ㅎ
맘에드는 이름이 꽤나 여러개여서 진짜 고민 많이했지요ㅜㅜ

 

 

 

사주포럼 으로 아기이름짓기 하려면 주의할것!!
출생일시 정확히 확인 후 입력하시구요 ~
그리고 성씨 한자를 신경쓰셔야 해요 ~^^
획수를 다 따지기 때문에 ~~ 한자가 중요하답니다..
출생일시랑 성씨가 정해진 상태에서 작명을 한다고 하니까요 !!

 

 

 

 

김,이,박 씨 같은 경우는 성씨 한자 하나라 상관없지만
신, 정, 유씨 등은 한자가 여러개지요 !!
본관에 따라 한자가 다릅니당 ~~

 

작명된 이름들은 꽤나 여러개 나오기 때문에
맘에 안드는 이름을 찾는게 더 빠를거에요 ㅋㅋ
일반작명소에 비해서도 퀄리티가 대박입니당~~

 

 


나중에 혹시라도 둘째아이가 생긴다면
사주포럼에서 이름 지어줘야겠어요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