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작명 셀프작명 사이트 추천이용 ~

신생아작명 셀프작명 사이트 추천이용 ~

 

 

 

 

처음 해보는 육아라 긴장되고 ..
임신기간 내내 긴장을 은근 했던것 같아요 ㅋㅋ
아기가 순한편이라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아기를 기다리면서 이름을 지어봤었는데 쉽지가 않더라고요~

 

 

 

인터넷으로 짓는 셀프작명을 발견했는데요.
이 작명프로그램은 정통 성명학에 맞게 이름을 작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
첨엔 사이트검색해서 들어갔는데, 어플도 있다고 해서 당장 깔았지요~~

 

아기 태어나기전까지는 정확한 출생시간을 몰라서 애강 어떤 이름이 나올지 예상만 했는데
출생 후에 다시 사주포럼에서 결제해서 좋은이름이 어떤건지 찾아봤어요 !!

 

 

 

원래 역학에 관심이 많아서 사주포럼에서 다른 운세서비스도 이용하기도 했는데요.
아주 정확하더라구요 ~~
무료운세 무료사주보다 결과 훨씬 좋아요!!
예전 운세풀이도 정확하게 맞춰줘서 소름;;;;

 

 

 

인터넷으로 여러 이름들은 봤는데 딱 맘에드는게 없어서
고민하던 찰나...
아기 출생일시가 나오고 셀프작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어요!
사주포럼에서는 예쁜이름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
제친구는 작명소가서 작접 받고 맘에 안든다 했었는데..
진작 사주포럼에서 할걸 그랬다고 하네요ㅜㅜㅋㅋㅋ

 

 

 

출생일시 입력해서 결제하고 나서 이름을 봤어요~
수많은 이름중에 예쁜이름이 넘나 많아서 ..
보관함에 담아놓은것만 20개는 되는듯해요 ㅋㅋ

 

 

 

아기 태어나고 출생신고 기간 한달이잖아요 ~~
이름 고르기에는 충분한 시간이었던것 같아요 ㅎ
정통 이름짓기 이용기간도 딱 30일이더라고요 ㅎㅎ

 

 

한가지 조심할것은 !!
작명할 때 성씨한자도 잘 확인해야 하는데요.
김, 이, 박 씨 같은 경우는 성씨 한자 하나라 상관없지만
신, 정, 유씨 등은 한자가 여러개지요 !!
본관에 따라 한자가 다르네요 ㅎㅎ


이름짓기가 이렇게 재밌는지 몰랐네요 ㅎㅎ
둘째생기면 또 작명하러 와야겠어요 ^^*

 

 

 

www.sajuforum.com  

 

사주포럼

사주, 궁합, 무료 운세, 셀프작명 사이트, 이름풀이, 이름짓기, 인터넷 작명소.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