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셀프작명소! 함께 이름 지어보아요 ~

아기이름 셀프작명소! 함께 이름 지어보아요 ~

 

 


예쁜 아기이름 짓는데에는 셀프작명소만한 곳이 없네요.
일반 작명소에서 받는 이름보다도 개수가 많고 더 광범위 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었어요. ㅎㅎ

 

 


좋은이름이 워낙 많이 작명되다보니 하나만 선택하는것도 쉽지 않은데요.
너무 아동틱한 이름보다도 일반적인 어감, 너무 튀지 않는 어감의 이름을 주로 보게 되더라구요 ~~

 

 

 

사주포럼 사이트에서 정통 이름짓기를 선택!!
출생일시를 가장 먼저 입력해야 해요~
정통 성명학에 따라 사주를 풀어서 어울리는 이름을 짓는 방식이기 때문에
정확한 출생일시 입력이 중요합니당 !!

 

 

 

돌림자이름으로 지어도 되고.. 추천되는 이름중에서도 가능하고 !!
어떠한 이름에 맞는 한자가 작명되는지 따로 볼 수도 있네요 ~
여러 형태로 작명이 가능해서 이것저것 다 보실 수가 있네요 ㅎ

 

 

 

한글이름만 생각해놨어도 아기에게 좋은 한자가 어떻게 지어지는지
따로 검색하게끔 되어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했어요 !!
가격도 왜이리 착한걸까요 ~~

 

 


여러가지 방식으로 작명이 되다보니 일반인들의 선호도가 아주높답니다. ㅎㅎ
역학 사이트 중에서는 항상 1등 자리를 놓치지 않죠 ~

 

 

 

개명하고싶어하는 제 친구에게도 소개해주었답니다. ㅎ
본인이 앞으로 살아갈 이름이니까 본인 마음에 드는 이름으로 지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죠 !!

 

 

 

아기에게 예쁜이름 지어주기 ♡
사주포럼 셀프작명을 통해 해보아요 ~

 

www.sajuforum.com

 

사주포럼

사주, 궁합, 무료 운세, 셀프작명 사이트, 이름풀이, 이름짓기, 인터넷 작명소.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