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온라인 셀프작명소! 신생아 이름 사주작명 해보셔요~

온라인 셀프작명소! 신생아 이름 사주작명 해보셔요~

 

 

 

산후조리원에서 퇴소하고

정신없는 육아가 시작되었네요 !!

뭐든지 처음이라 긴장되고 실수도 하고 ㅜㅜ

아기가 이해해주겠죠?

ㅠㅠㅠㅠ

 

 

 

이름짓는것도 미룬채 아기에게만 시달리고 있었네요 ㅋㅋ

조리원에 같이 있던 친구가 셀프작명소에서 해보라고 알려줬는데

일반인들이 이름짓기에 아주 좋은 곳이었어요~~

전문가가 아니어도 정통 성명학이론에 맞게 이름짓기가 가능한데요.

사이트에서 해도 되지만 어플을 깔아보니 더 빠르고 정확하더라구요 ㅎㅎ

 

 

 

아기 태어나기 전에도 이름을 지어보려고 했는데

정확한 출생일시를 알아야 한다고 하더군요 ~

빨리 작명해보고 싶어지만 예정일도 다가오고 해ㅓ 조금 더 기다렸다가 작명을 했찌요 ㅎ

 

 

 

 

저는 그전에도 역학에 관심이 많앗기 때문에

다른 운세도 봤었는데요~~
사주포럼만큼 정확한곳이 없답니다.

무료사주 무료운세라는 이름으로 봐준다는 사이트나 어플이 많지만

정확한 결과는 아닌것 같더라구요~

 

 

 

아기이름은 출생일시와 성씨까지 입력 후에 추천받을 수가 있어용

사주포럼 에서 추천되는 이름을 봐도 되고

생각한 이름에 맞는 한자가 있는지 따로 확인도 할 수가 있답니다.

 

 

 

출생신고는 아기 태어나고 한달안에만 끝내면 되기 때문에

시간적으론 여유로웠답니다.

아기 자는시간에 틈틈히 프로그램 작명을 해보면서 이름 어감도 같이 따져보았어용 ㅎ

 

 

 

한가지 조심할것은 !!
작명할 때 성씨한자도 잘 확인해야 하는데요.
김, 이, 박 씨 같은 경우는 성씨 한자 하나라 상관없지만
신, 정, 유씨 등은 한자가 여러개지요 !!
본관에 따라 한자가 다르네요 ㅎㅎ

 

 

 

나중에 둘째이름도 여기서지어보려고 해용^^

저희는 계획중이라 ㅎㅎ

이러다 셋째이름까지 지으려나요 ㅋㅋ

사주포럼 강추합니당 ^^

 

 

www.sajuforum.com  

 

사주포럼

사주, 궁합, 무료 운세, 셀프작명 사이트, 이름풀이, 이름짓기, 인터넷 작명소.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