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프작명소 아기이름짓기 + 송파 산후조리원 후기 ♡

셀프작명소 아기이름짓기 + 송파 산후조리원 후기 ♡

 

 

 

 

안녕하세용.ㅎ

산후조리 끝나고 나니 봄날씨가 되었네요~

아기이름을 셀프작명소에서 지어보았는데요.

좋은 이름 받으려고 작명소 2군데에서 미리 받아봤는데

도무지 맘에드는 이름을 고르기가 힘들더라구요ㅜㅜ

 

산후조리원에서 만났던 친구가 작명 팁을 알려주었는데

직접 짓는 방식이 있다고 소개해줬어요 !!
사주포럼 사이트에 있는 셀프작명 프로그램입니다 ~~

 

 

 

 

셀프작명이라는 말도 저에게는 익숙치 않았는데요.

친구가 아기이름 짓고 너무 만족했다고 저에게도 추천하더라구요.

작명소에 찾아가거나 비싼 비용 내고 지을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고 폭넓게 아기이름을 지어볼 수가 있더군요 !!

 

작명 전문가가 아닌 사람도 손쉽게 작명이 가능한데요.

.처음에 아기 출생일시만 정확히 입력한다면

좋은 이름은 추천받기만 하면 되는것 ~~

방법은 간단하지만 작명되는 이름은 성명학적으로 너무나 잘 맞는 이름들이에요.

 

 

 

예쁜이름 몇개 골라서 보관함에 넣어두고 한참 또 보고~~했지요.

마지막으로 후보 3개가 남았었는데

가족들에게 투표해달라고 해서 다수결에 의해 결정이 났지요 ㅎㅎ

작명소 찾아가서 이름 받은것보다 셀프작명소가 좋으네요!

엄마아빠가 직접 지어주는 이름이라 더 의미있기도 하죠~^^

 

 

송파구나 근처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라렌느 산후조리원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

저는 수술로 출산을 해서 회복기간이 좀 걸렸던것 같아요~
앉았다 일어나기도 힘들정도로 ...움직이기가 어려웠는데
모션베드 덕분에 많이 수월했답니다.


식사도 맛있고 친절하시고.. 신생아케어 정성스럽게 해주시는 모습이 참 좋았는데요.
제일 추천할만한건 마사지 프로그램 !!!
전신관리에 가슴관리 다 포함되어 있는데~
특히 다리가 많이 부어서 걱정이었거든요.
퇴소하는날 붓기 싹 빼고 나왔어요. ㅎㅎㅎ
남편도 놀라더라구요. 출산전으로 돌아간것 같다고 ><

 

 


하루3끼 꼬박꼬박 메뉴 신경써서 주시고
저녁이후에 간식이 한번 더 나오는데요.
죽 종류로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호박죽, 흑임자죽 등등 ~~ 소화도 잘되고 위에 부담없고...
공복감도 없어서 딱 적당한 메뉴였지요 !!

 


항상 청결도 신경쓰시기 때문에 산모실,신생아실 포함
모든 시설이 깨끗해요~
코로나때문에 아무래도 걱정되는건 사실이었지만 마음 푹 놓고 지냈답니다. ㅎㅎ


송파 산후조리원 라렌느도 추천해용 ^^

 

 

www.sajuforum.com  

 

사주포럼

사주, 궁합, 무료 운세, 셀프작명 사이트, 이름풀이, 이름짓기, 인터넷 작명소.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