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통 이름짓기 작명 프로그램, 사주포럼 !!

정통 이름짓기 작명 프로그램, 사주포럼 !!

 

 

 

 

저에게도 첫 자녀가 생겼어요~~
소중한 아이에게 좋은 이름을 지어주고 싶었는데요!!
임신을 확인하고 태명을 짓고
이름 결정하기까지 꽤나 오래걸려서..
일주일동안 태명으로 불리고 있었답니다 ㅋㅋ

 

 


울 아이가 태어나기 전부터 남편이 생각해놓은 이름이 있었다고
그 이름으로 할거라 고집을 부리더라구요 ㅎㅎ
저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한 이름이라 마음이 갔는데
과연 아기에게 잘 맞는 이름일지가 고민이었죠~

 

아기가 태어나자마자 부모님들께서
이름을 받아오셨더라구요 ~
사주랑 성명학에 맞게 지어야 한다면서 유명한 작명가가 지은 이름이라고 몇가지를 주셨는데
맘에 쏙 들어오는 이름이 없었어요..
부모님들이 주신거라 거절하기가 어려웠지만..
그래도 울아이 이름인데~~
저와 남편 맘에 드는 이름으로 짓고 싶었어요.

 

 

 

 

작명을 어떻게 할까 하고 여러군에 알아본 결과
사주포럼을 발견했는데요 !!!
작명하는 어플이더라구요 ~

무료로 작명 서비스 해주는 작명어플들은 많은데
정통적 방식이 아니라고 하니...믿을수가 있어야죠~
사주포럼은 실제 전문가들도 쓰는 작명프로그램이라 하니
믿음이 확~~~ 갑니다 ㅎㅎㅎ

 

 


일반인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라지만
어느정도 지식은 있어야겠더라구요~
사주포럼에 직접 전화문의를 해보니...
용신, 길신을 찾아야 이름짓기가 가능한데
정통 이름짓기 프로그램으로 다 분석이 되는거라
정해놓은 용신이 있는게 아니라면 체크하지 않고 바로 결과를 보면 된다고 알려주셨답니다.ㅎ


워낙 사주분석 능력이 뛰어난 프로그램이다 보니
전문가들도 믿고 사용하시는것 같아요~

 

 


용신이 정해지면 성씨한자와의 획수 조합, 나쁜획수는 피하고
음양, 수리4격, 등을 다 따져서 좋은 이름들로만 작명이 된답니다.
사주포럼만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돌림자, 혹은 특정 글자, 그리고 정해둔 이름만 따로 한자를 붙여볼 수가 있다는거에요 ~^^

 

원하고 있는 이름이 무조건 아기에게 맞게 나오는것은 아니지만
우선순위로 추천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어감 예쁜이름이 아기에게 맞지 않다면 과감하게 다른 이름을 찾아보는게 좋은 방법인것 같았답니다 !!

 

 


인터넷에 워낙 엉터리 작명법, 그것들을 주장하는 가짜 작명가들이 많다보니
한글이 안맞는다 이런 경우가 있는데~~~
정통 성명학은 한자로 짓는것이 맞다고 해요!
출생신고 날짜 다가올때까지 아기아빠랑 여러가지 이름 뽑아보고 비교해보았어요 ㅎ
가족들 모두 좋아하는 이름으로 결정하게 되엇지요~^^

 

 

 

이름 결정하고 나니까 사주포럼에서 작명증서, 영어이름, 역사신문까지 주시더라구요!
잘 보관해놨다가 아기 보여주려고 해요 ㅎㅎ
엄마아빠가 이만큼 고심해서 지어준 이름이라고 하면 아이가 좋아하겠죠? ㅎㅎ

 

 

 

셀프 작명 프로그램은 신생아이름뿐만 아니라 개명할 이름을 짓기에도 유용해요~
저도 이름이 안좋다는 말을 좀 들어서 개명할이름을 지어볼까 하고 있어요 ㅎ
평범하고 흔한이름 보다는 좀더 저에게 어울릴만한 이름으로 찾아보려 합니당 ^^

 

 

 

신생아이름짓기, 성인개명까지 ~
특별한 의미를 담아 작명 가능한곳이니까요~
정통이름짓기 작명 프로그램 이용해보세요 !!

www.sajuforum.com  

 

사주포럼

사주, 궁합, 무료 운세, 셀프작명 사이트, 이름풀이, 이름짓기, 인터넷 작명소.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