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이름잘짓는곳!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지었어요 ♡

신생아이름잘짓는곳!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지었어요 ♡

 

 


후아~~
아기 태어나면 정신없을거라고 많이 들었지만 ...
미리 듣는것과 직접 겪는거랑은 정말 다르네요ㅠㅠ
밥먹을 시간도 없고.. 맘편히 화장실도 못가게 되더라구요 ~


울아이 이름지은 곳이 있는데요~
완전 추천하고싶은 작명소가 생겼어요 !!~
아기에게 잘 어울리는 이름이면서 어감까지도 예쁜 ~~
산후조리원에 있을 때 추천받았는데 저도 베리베리 만족했습니당.ㅎ
육아때문에 집에 콕 박혀사는 와중에도 그나마 포스팅하는것이 저에게는 잠시나마 휴식이네요ㅜㅜ

 

 

 

저도 그랬지만~ 다른 예비 엄마들도 아기이름짓기때문에 고민 하실것 같은데요.ㅎ
첫 아이 출산하시는 분들은 더더욱 정신 없으시죠~
아기가 생애 한번 이름 짓는 일이라 빠르게 결정할수도 없구요~
좋은 작명가를 만나는 것이 어찌보면 힘든 일이에요 !!~

 

제가 대학다니면서 개명을 한번 했었거든요?
저 또한 그래서 이름이 정말 중요하다 생각하는 사람 중 한명이라서
아기작명 하시는 전문가도 많이 찾아보았죠.

 

 

 

막달때부터 회사동기들에게도 물어보고 맘카페도 찾아봤어요!
아이이름작명원을 제일 많이 추천받은것 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재작명서비스까지 있기 때문에..

그리고 코로나시대에 비대면으로 작명 받을 수 있는 곳이거든요 !!

 

 

 

아이이름작명원에서는 정통 성명학방식으로 이름을 지어주시고

아기 사주가 기본적으로 필요하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작명추천서 작성하면 끝이에요 ㅎㅎ

이름은 예쁘고 가격은 착하고 ~~

참 여러모로 완벽한 곳이네요 ^.~

 

 

 

결정한 이름이 우리 아이에게 잘 어울리는것 같아서 아주 만족이랍니다 !!

제가 어릴때 개명할때는.. 이름이 맘에들지도 않았고 사주상으로도 좋지 않다고 해서 바꿨는데

울아이는 그럴일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

작명소도 많이 생각해보고 결정했답니다. ㅎㅎ

 

 

 

정통성명학! 비대면서비스! 유명한작명가! 가성비 좋은 작명!

아이이름작명원을 이정도로 표현할 수 있을것 같은데요~
좋은 이름 지어준 만큼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길 바라네요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