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돌림자이름 예쁘게 짓는법!!

아기 돌림자이름 예쁘게 짓는법!!

 

 

아기이름을 짓기 전에 ..돌림자가 있었어요!!
남편네 본관에 정해져있는 돌림자인데 시댁에서 꼭 이름이 넣어야 한다고 하셨답니다.
무난한 글자이긴 한데 흔한이름만 나올까봐 한편으론 걱정 ㅠ


시댁에서 몇가지 이름 후보를 주셔서 작명원에 문의해봤어요.
돌림자가 있어도 사주랑 안맞을 때엔 좋은이름이 안되기 떄문에 참고하라고 알려주셨는데..
아기한테 안좋다니 꼭 돌림자를 넣어야 할 필요를 모르겠더군요!!

 

 

아이이름작명원에 신청할 때 작명에 대한 정보를 빈칸채우기 하면 되더라구용.
돌림자는 한자변환 버튼에서 찾아서 입력했어요!~
가격도 다른 작명원에 비해 부담없더군요 ㅎㅎ

밤에 신청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전화주셔서 내용확인 하고~
잘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지용ㅎㅎ

 

 

족보에 있는 돌림자는 사주랑 맞춰서 배열된게 아니라서
세대 구분을 위한거라고 하더라구요.
한자가 갖고있는 기운이 아기에게 맞으면 좋겠지만 다 그런건 아니기때문에..
돌림자 이름도 쉽게 지을 수 있는게 아니었네요 ~~

 

 

아기이름 짓는거 일생에 한번뿐이라서 이왕이면 모든 부분이 다 맘에들었으면 했어요.
재작명까지도 받아보고 돌림자 들어간 이름중에 이쁜이름으로 선택했답니다!
다행히 저랑 아기아빠도 맘에들어해요~~~

 

시부모님도 만족하실 이름이라 결정 잘 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아기이름 지으시면 원하는 사항에 맞게 작명 가능하답니다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