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개명! 개명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인터넷개명! 개명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제가 개명한지 한달 정도 되었어요!

인터넷 개명 사이트에서 신청했는데요~

맞춤형 법무대행이라 빠르고 쉽게 개명할 수가 있었죠 ^^

 

 

 

 

요즘 개명하기 정말 어려운거 아시죠?

10년전까지만 해도 이름 바꾸기 쉬웠는데...

워낙에 개명신청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재개명까지도 많이 하다보니

심사하는 기준이 엄격해진 것 같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저 혼자 개명신청을 했었어요~

개명신청서 쓰고 사유도 쓰고... 준비할 서류 인터넷으로 찾아서 제출했는데

기각이 되었거든요?

근데 법원에서는 기각된 사유도 알려주지 않더군요.

나는 개명을 못하나보다~~ 하고 포기할 수밖에 없었어요 ㅜㅜ

 

그치만 이름이 너무 바꾸고 싶었고...

앞으로 일을 하려면 기억되기 쉬운 이름이 필요했기 때문에 개명을 꼭 해야해서

조금 더 알아본결과~ 개명도우미와 만나게 되었는데요.

다행히도 "맞춤형" 법무 대행을 해주는 곳이었답니다.

개명을 전문으로 상담하는 법무사에서 인터넷개명신청을 시작으로

상담받고 진행할 수가 있었어요~

 

 

기본 정보를 알려드리고 상담을 받아본 결과...

예전에 개명기각 되었던 이유가 신용관련 문제나 사유 부족이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신용정보 조회까지 법원에서 다 하는줄은 몰랐지 뭐에요~

개명도우미와 상담받고 다시 진행한 결과 !!!

3개월만에 드디어 허가를 받았답니다~~

 

 

저도 그랬지만.. 이름으로 아직까지 고민하시는 분들 많을거라 생각해요~

인터넷 개명 !!!! 개명도우미 추천해드려요!~

법원에 가지 않아도 온라인 신청으로 끝낼 수 있는 개명신청입니다.

꼭 이름 바꾸시길 바랍니다~ ♡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