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잘짓는곳 찾으시나요?

아기이름 잘짓는곳 찾으시나요?

 

 

 

 

작명소 소개해드릴께요~~~ㅎ

처음에 우리아이 이름 맡겼다가 서비스도 좋고 이름도 맘에들어서

조카이름도 선물해줬을만큼..

만족했던 작명소인데요 ♡

작명소 고르는건 작명가님이 어떤 분인지 잘 봐야할것 같아요!!~

 

아이이름작명원 에 제가 단골손님이 될 줄은 몰랐는데. ㅎㅎ

아마 세번째까지 신청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한번 맘에들면 계속 가는 성격이라서. ㅎㅎ

인터넷 작명소가 워낙 많아도 마음에 드는 곳 찾기 힘들잖아요~
한번에 성공해서 어찌나 다행이고 감사한지요. ㅎㅎ

 

비용이 비싸지 않으면서도 정통적인 방식으로 이름 잘 지어주시더군요.

정통성명학으로 이름 짓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사주를 꼭 먼저 봐야하기 때문에 정확한 출생일시 확인은 필수 !!

신청하면 전화주셔서 내용확인도 꼼꼼히 해주셔요. ㅎㅎ

 

 

아기이름은 2~3일 정도 걸리는것 같아요~
이름이 어떻게 지어질지 너무 궁금해서 기다리기 쪼금 힘들었지만 ㅎㅎ

예상을 뛰어넘는 결과였어요 !!~

아이이름작명원은 재작명까지도 해주시거든요!

이름이 마음에 드는게 없다면 한번 더 신청할 수 있지만

저희아이 이름 지을땐 한번에 결정했고,

조카이름은 아무래도 선물하는거라 조금 더 받아보았어요 ㅎㅎ

 

 

 

 

요즘 치솟는 집값에 물가에~~~

이 와중에도 아이이름작명원은 몇년전에 가격을 오히려 내렸다고 하네요.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곳이라 더 맘에들어요~

이웃님들께도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