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선물! 신생아 작명소 추천~~

아기이름 선물! 신생아 작명소 추천~~

 

 

 

 

친한친구가 출산을 해서 선물로 아기이름을 주기로 했답니다 !!
울아이 이름 지었던 아이이름작명원에 또한번 방문하게 되었네요~

 

울아이 작명때는 방문해서 작명가님 뵙고 왔는데
믿음가는 곳이라 이번엔 인터넷으로 받았어용ㅎ
날씨도 더워서 어디 나가기가 싫더라구요~~
장마는 일찍 끝나버렸고...찜통더위만 계속 되네요ㅜ
이런날은 집에있는게 최고 ㅋㅋ

 

 

 

 

친구가 애기 태명을 특이하고 이쁘게 지었길래
태명을 이름으로 쓸 수도 있는지 여쭤봤답니다.
친구의 의견은 아니고 저의 갠적인 의견이었는데
아기한테 맞게 지어지는지 궁금했어요. ㅎ


울아이 이름 지을때도 이름 3~4개에 재작명, 영어이름까지 주셨는데
서비스도 가격도 그대로더라구요~
한결같은 작명원이죠. ㅎㅎ
다른곳은 가격올린다고 난리인데...ㅎㅎ

 

 

작명원에서 지어주는 영어이름은 아주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애기 유치원 다닐 시기에 영어이름을 지어오라고 하거든요.
보관해두었다가 그때부터 썼지요 ㅎㅎ
울아이는 영어이름으로 불러주는걸 더 좋아하네요.. 이런ㅎ

 

 

 


보통 작명원에서는 올드한 이름을 지어주는 경우가 많아서 꺼려하시겠지만..
아이이름작명원은 대세를 따르는 곳이랍니다.
올드하지 않고 세련되었으면서 너무 유행을 따라가지 않는..
부르기 좋은 이름 위주로 주시는것 같아요.
흔한 이름이라고 느끼는 분들도 있을텐데 흔한 이름은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그만큼 사용하기 좋은 이름이기 때문이죠. ㅎㅎ

 

 

 

 

이름도 취향이 갈릴 수 있기 때문에 처음 받은 이름중에서는 결정하기 힘들다면
재작명신청 하셔도 된답니다~
실력좋으신 작명가님이 짓는 이름이라 그런지 해설도 풍부하게 잘 해주셨어요 ㅎㅎ

 

 


친구도 다행이 맘에들어하더라구요 ㅋㅋ
몇개 더있냐고 물어보길래 재작명까지도 받았답니당. ㅎ
사이트에서는 1년간 조회할 수 있기 때문에 작명추천서는 다운받거나 미리 캡처해두는것을 추천해드려요!!


작명소 검색을 위해 제 포스팅까지 보게되셨다면~
바로 아이이름작명원 홈페이지 참고해보시겠어요? ^^

예쁜이름으로 정하시길 바랄게용♡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