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사주 이름짓기, 신생아 작명소 ♠

아기 사주 이름짓기, 신생아 작명소 ♠

 

 

 


저희는 작명소를 따로 가지 않고 인터넷으로 신청했답니다.
아기 태어나기전까지 생각해놨던 이름들이 많았는데
막상 이름을 지어주려니 정하기 너무 어려운거에요...
성씨랑도 잘 어울려야 하고 이름짓는 법을 찾아보니 애기 생일이랑도 잘 맞아야 한다고 해서...
좋은 작명소를 알아보았답니다 !!


작명소 따로 안가실 분들은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드릴게요!
예쁜이름 잘 지어주시거든요~~

 

 

예쁜 홈페이지에 있는 작명신청서를 이렇게 작성하고 !!
아기이름이 어떻게 만들어질지 기대하고 있었답니다. ㅎ
2일정도 작명시간이 걸린다고 알려주셨고 제가 빈칸채운 내용들 외에도 추가로 요청할게 있는 물어보셨는데,
작명가님을 믿기로 했지요 ^^
홈페이지 하나하나 둘러보면 작명가님의 활동내역?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우아~~~~ 경력있고 대단하신 분이었어요!!

 

 

 

 

작명분야 베스트셀러의 작가이기도 하신 작명가님이 지어주신 이름은

작명소에서 받은 이름이 아닌 느낌이었어요!!

이름이 넘 예뻤어요~~
아기아빠랑 저랑 생각해놨던 이름은 다 잊어버린채 작명추천서만 3~4일 내내 보며 고민했답니당.

아이이름작명원은 일반 작명소보다 더 세련된? 느낌이 나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들었을 때 이름을 두번까지도 지어주신다고 했었는데요.

맘에들지만 혹시 몇가지 이름이 더 나올까해서 재작명이 되는지 여쭤보니..

흔쾌히 해주시네요 ㅎㅎ

사주에 맞게 나오는 이름을 더 받아보고 결정했답니다. ㅎㅎ

 

서비스로 영어이름도 지어주시고 작명 한번으로 너무 기분좋아지게 만드는 곳이었어요~^^

작명방식은 기본이 아기 사주!! 본인에게 맞게 짓는 정통 성명학이라고 하네요~

제가 찾아봤던 여러 신생아작명소만 해도 작명법이 다양했는데 결국 맞는건 정통 성명학이었죠!!

 

 

코로나시대다 보니 작명도 비대면으로 받는것이 더 편리하더군요.

이웃님들께도 강력 추천해드리고픈 사주작명원이에요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