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인기있는 이름 추천, 셀프작명소!

아기이름 인기있는 이름 추천, 셀프작명소!

 


조카가 태어나기 일주일전...
언니가 이름짓기를 고민하고 있길래 같이 생각해봤었는데요.
셀프작명 하는 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
아기이름 제가 선물하고 싶어서 셀프작명을 직접 해보았어요. ㅎㅎ


태어나기 전이라 정확한 시간은 모르지만
예상되는 시간 입력하고 추천되는 이름을 봤어요 !!
작명소에서 어떤 이름이 지어질까 궁금했는데
셀프작명소 에서는 수많은 이름들이 작명이 되네요 !!?

 


저를 프로 작명가로 만들어준 프로그램 이름은 '사주포럼'인데요.
출생일시 넣고서 본인에게 맞는 이름을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이라 맘에 들었어요.
좋다는 이름만 작명되는게 아니니까요 ㅎㅎ

 

 

 

가족들이 원하는 이름도 확인해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추천되는 이름들도 있지만 어떤 이름이 한자로 만들어지는지 그 이름만 따로 볼 수도 있거든요~~
모든 것들은 사주에 맞는 한도 내에서 이름작명이 된다는 것!!
아기에게 좋은이름 지으려고 작명 하는거잖아요 ~

 

 

사주포럼에서 개명하시는 분들의 후기도 많이 봤는데요.
본인에게 도움되는 좋은 이름을 짓기 위해서 셀프작명소를 찾아오시더군요.
사주분석이 우선이기 때문에 이름 짓는 대상자에게 맞춘 작명이라는 신뢰가 있죠.
프로그램 작명은 정확하면서도 간편하지만,
전문가 서비스를 하시게 되면 작명 전문가가 직접 짓는 이름을 받아보실 수도 있답니다.

 

전문 작명가가 사주를 분석하고 직접 손수 짓는 이름이 어떤지도 궁금하시다면
사주포럼 전문가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된다고 해요~
전문적인 서비스인 만큼 퀄리티도 그만큼 업업 !!

 

 

요즘 인기있는 아이이름은 무엇인지~
사주포럼에서 확인해보세요 !!

 

www.sajuforum.com  

 

사주포럼

사주, 궁합, 무료 운세, 셀프작명 사이트, 이름풀이, 이름짓기, 인터넷 작명소.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