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작명소 대표!! 아이이름작명원 ♡

신생아 작명소 대표!! 아이이름작명원 ♡

 

 

 


첫 아이를 낳고~
저의 절친이 울아기 이름을 선물해줬어요.
유명하다는 작명소에서 이름을 받아줬네요 ^^*
작명소 홈페이지에서 직접 조회할 수 있다고 해서 다음날 들어가봤지요~

 


친구가 신청하고 2일뒤에 보라고 얘기해주고
결제까지 해줬어용.
고마운 친구..
울아기 태어나길 많이 기다려줬거든요. ㅎㅎ
임신기간에 고생해서 그런지 무사하게 태어난거만으로도 기쁘네요 ♡


친구덕에 알게된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신청을 어떻게 받나
어떻게 이름짓는 곳인가 사이트를 한번 둘러봤어요~
이름은 사주를 풀어서 아기에게 잘 맞게 짓는건데 전문가가 아니면 정말 하기 힘든게 이름짓기더라구요.
시댁이 종교가 있어서 종교식으로 짓는게 어떻겠냐고 여쭤보신적이 있는데 전 내키지 않았답니다..
태어날때부터 강요하는 느낌도 나구요 ㅎㅎ

 


울아기에게 잘 맞는 기운에 따라 이름이 지어지게 되는데
지어주신 이름이 다 예뻤어요. ㅎㅎ
종교와 상관없이 아기에게만 좋은 이름이라서 앞으로도 잘 클것 같은 느낌이~^^

 

 

작명소 라고 하면 올드한 느낌의 이름만 지어줄것 같지만
아이이름작명원은 그 편견을 깨주는듯 합니다. ㅎ
흔하지 않고 부르기 좋은 이름이었어요~^^

 


이름은 각자의 취향이 있기 때문에 맘에 안드는 경우도 있을테지요.
사이트 보니까 재작명도 해준다고 되어있더군요~~
아이이름작명원 가격도 적당하구요.
이름 지으실 분들은 사이트 한번 쭈욱 둘러보셔요~^^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