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작명 신생아작명소 추천!!

아기작명 신생아작명소 추천!!

 

 

 


첫 아이를 낳고 신생아 작명소 를 찾는 중이었어요~
작명소가 참 많아서 선택하기까지 오래걸렸네요.

블로그 후기도 보고 지역 맘카페도 참고했는데
여러군데를 둘러보다가 마음에 드는 작명소를 추천 받았어요.
작명된 이름도 예쁘다고 소문을 들어서 맘에 들었지만
정통적인 방식만 고집해주시는게 좋았답니다~~

 

울아이 소중한 이름을 맡길 곳은 아이이름작명원인데요.
정통 성명학에 맞게 작명을 해서 온라인으로 받아볼 수 있어서 시간과 장소 제약적인 점이 없다는게 장점인듯 했어요.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잘 어울리는 서비스인것 같아서요~
인기 많은 작명소라서 연예인, 유명인들도 작명의뢰를 마니 하신것 같아요~~

 

 

작명소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되는데요
원하는 이름도 따로 의뢰할 수 있고 돌림자도 적어드릴 수 있어요~
집안에서 정해진 돌림자가 있으면 같이 신청하셔도 되고 사주랑 맞아야 한다는 점은 참고해두시면 좋을것같아요!!~

 

 

신생아 작명 신청하면 작명가님은 사주를 꼭 풀어보고 이름을 지어주시거든요~
수십년간 작명 연구에 제자들도 많이 두신 작명가님은 누구의 이름을 짓든 신경써서 세심하게 지어주시더군요.
이런 세심한 면 때문에 아기엄마들에게도 인기 많으신것 같고...
소문을 듣기론 방송도 타셨다고 해요~~

 

어떤 사주와 기운을 갖고 태어나는가가 중요한 문제인데요.
출생일시와 성씨가 정해진 상태에서 이름을 짓게 된답니다.
이름으로 인해 이득을 보기도 하고 손해보는 일도 생길 수 있는 만큼
본인에게 맞는 이름을 짓는것이 아주 중요한 일인것같아요~

 

 

신생아작명소 추천 하는 아이이름작명원은 이름의 뜻과 어감도 많이 신경쓰신다고 들었는데요.
이름은 평생 쓰는 것이고 아이들이 유치원, 초등학교에 들어가게 되면 이름으로 놀림받는 경우가 많이 생기죠.
성씨와 어울리는 이름인지도 다 살펴보시기 때문에 놀림받지 않을만한 이름으로 잘 지어주십니다.
요즘 세상에 이름으로 인한 불편함은 없어야지요~~

 

좋은 이름은 한평생 복을 받게 해준답니다~
좋은 작명가를 만나는 것도 하나의 복이라 생각하는데요.
아이이름작명원을 선택하신다면 후회 없으실거에요~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