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짓기 셀프작명! 예쁜 여자아기이름

아기이름짓기 셀프작명! 예쁜 여자아기이름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
날씨가 오락가락 했었는데 크리스마스엔 역시나 추워지더라구요. ㅎ
내년이면 우리 예쁜 조카가 태어나는데요~
겨울에 태어나는 아이에게 따뜻한 느낌의 이름을 지어주고 싶었어요!
어떤 이름이 좋을까~~ 한참을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

 

임신하고 몇개월 지난 후에 성별을 알려주게 되는데요.
저에게도 첫 조카이고 여자아기라고 하니 얼마나 예쁠까~ 하는 맘에 들었답니다.
동생은 임신중에 여러 증상을 많이 겪느라 힘들어했는데 제가 이름짓는곳을 틈틈히 알아봤어요.
셀프작명이라는 것을 처음 접해보앗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좋은이름 지으려고 사주카페나 작명소에 찾아가곤 하지만 이제는 온라인으로 다 되는 세상!!
사주포럼 셀프작명소는 제맘에 쏙들었어요~
아기이름을 지을 때 제가 모르는 부분까지 체크해주더라구요!


사주포럼에서 정통 이름짓기를 선택하면 결제후에 이름추천을 받을 수 있는데, 넘나 세련된 이름이 많더라구여~~
혼자 어떤이름 지어야할지 생각해볼땐 전혀 떠올리기 힘들었던 예쁜이름들이 추천되었어요 ^^

 

 

 


사주에 적합하게 추천되는 이름 개수가 무수히 많은데요.
당장 하나만 고르기에는 너무 힘들기때문에 보관함에 따로 보관해둘 수가 있답니다. 돌림자이름도 작명할 수 있는데 이건 둘째나 셋째 이름 지을때 유용할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