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적 어감 아기이름 잘짓는 작명소!

현대적 어감 아기이름 잘짓는 작명소!

 

 

신생아 이름을 작명하기 위해 작명소 2군데나 갔지만..
이름정하기 실패ㅜㅜ
작명소에서 한자로 짓는 이름이라 그런지 옛날이름같더라구요ㅠㅠ
저희가 직접 짓자니 이쁜이름은 많아도 아기한테 안좋을까 걱정이구요~

 

이름짓기로 힘들어하고 있다가... 몇일 고민끝에 마지막으로 한군데 더 신청해본곳은

아이이름작명원!

레몬ㅌㄹㅅ 카페에서 후기가 아주 좋더라구요~
그 전 작명소들은 후기를 참고하지 않아서 그랬나... 실패만 했는데 아이이름작명원은 맘에들었기에

이렇게 저도 후기를 쓰게되네요. ㅎㅎ

 

 

 

 

생각해놓은 이름은 있었는데 이름 안좋다는 말을 나중에라도 들을까봐 못정하고

아이이름작명원에 세번째 도전!

아기사주를 꼼꼼히 보고 짓는다고 하셔서 기대했어요~~

완벽한 이름이길 바랬답니다. 아기에게도 좋고.. 현대적인 느낌나고 구세대 이름이 아니길 ㅜㅜ

2일 걸려서 이름이 나왔는데요.

맘에들어서 다행이었어요!

다행인 정도가 아니라 드디어 찾았다!!! 라는 표현이 정확하겠네요. ㅎㅎ

 

방문상담은 못해서 작명가님이 어떤 분인지도 궁금했는데 간단한 전화상담은 된다고 하셔서

잠시 통화를 부탁드렸답니다!

울아기 사주가 좋다고 앞으로 돈복이 있을거라 해주셔서 기분이 좀더 좋아졌구요. ㅎ

그냥 해주시는 말씀같아도 기분좋아지는 말이잖아요~^^

이름을 예쁘게 지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는데 작명가님이 센스가 있으시더라구요. ㅎㅎ

 

 

 

 

우리시대때 유행할법한 어감은 제가 너무 싫어했기 때문에~

아이이름작명원을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ㅋㅋ

뻔한 이름보다도 현대적 어감이고 이름 뜻 좋길 바란다면 아이이름작명원이 정답!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