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이름 잘짓는법, 이름바꾸기 법무대행까지

개명이름 잘짓는법, 이름바꾸기 법무대행까지

 

 

 

날이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와중에 오늘은 비가 내립니다.

주말부터 비가 올것같은 습한 기운이 가득했는데... 일요일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는걸 보니

마음도 시원해지더군요. ㅎㅎ

월요일부터 흐린 하늘 덕에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도 드는데요.

이제 추운 겨울에서 벗어난 것 같아 한편으론 설레기도 하네요!

 

저는 요즘 유투브를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요.

유투브에 워낙 정보가 많다보니 요즘 친구들은 유투브를 포털사이트처럼 활용한다고 들었어요.

저는 습관적으로 구* 이나 네이*를 쓰는데 말이죠. ㅎㅎ

 

무료로 제공되는 영상들을 보다보면 재밌는 컨텐츠도 있고 실생활에 도움될만한 정보들도 참 많아요.

요즘 내가 갖고있는 관심사에 따라 검색어도 달라지게 되는데요.

저는 그 중 하나가 작명, 개명이었답니다.

 

 

 

 

언젠가부터 사주를 한번 보게 되고 나서 역학 전문가에게 이름풀이도 받아보았어요

유투브에서도 역학관련 영상을 감상해보니 새로운 세계더라구요~
개명을 해서 인생이 뒤바뀐 사례가 많은데 좋고 나쁜 케이스들이 공존한답니다.

그치만 잘 풀린 사례가 훨씬 많았죠.

저는 이름에 대해 큰 관심을 갖고 살아온건 아니었지만 한 역학 유투버의 영상을 접해보고 나서 관심이 커지게 되었는데요.

저의 사주도 궁금하더라구요.

처음에 이름풀이를 본건 오래전이라 기억이 잘 안났고 오늘을 계기로 인생이 바뀔수도 있겠다는 약간의 희망을 가졌던것 같아요.

현 시점이 인생의 과도기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기 때문이죠.

 

이름을 바꾸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이름을 먼저 짓기로 했답니다.

작명가를 잘 만나야 이름도 잘 짓게 된다고 하죠. 개명도우미 라는 곳에서 좋은 작명가님을 만났고 이어서 법무대행까지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개명도우미는 이름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해주는 곳인데요.

인터넷으로 신청을 할 수 있어서 편리했답니다.

 

 

 

 

작명가님은 정통 성명학 전문가로 사주를 보고 맞춤형 이름을 지어주시는 우리나라 최고 전문가님이셨는데요.

간단한 사주상담도 해주셨고 어떤 기운을 갖고 태어나서 어울리는 직업도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좋은 이름과 앞으로의 살아갈 방향이 어느정도 잡히는것 같앗답니다.

지어주신 여러 이름중에 한개를 결정하고 한달정도 가족들에게 불러달라고 해보았어요.

걱정만큼 어색했던 기간은 금방 지나고 이제 곧 적응할 수 있을것 같아서 법무대행까지 개명도우미에서 해주셨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의 특징에 맞게 허가율을 높일 수 있게금 최대한 도와주셨는데,

소명자료는 어떤것들이 필요하고, 제가 준비할 서류에 대해서도 자세히 안내를 해주셨네요~
3개월 가까이 걸려서 개명허가를 받았는데요. 개명기사로 봤을 때 기각도 많이 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역시 전문가의 힘이란~~

대단했습니다!!

 

 

 

 

개명도우미 한곳에서 저를 다시 태어나게 만들어주었네요~~

일생에 큰 도움이 된 계기가 되었을것 같아서 넘나 뿌듯합니다.

개명이름 잘짓는곳, 개명 법무대행까지! 개명도우미 꼭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네요~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