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름풀이 감명, 좋은이름 개명까지!

이름풀이 감명, 좋은이름 개명까지!



이름과 관련된 한 사이트에서 이름풀이를 받아보게 되었답니다.
이를 계기로 저는 개명을 했는데요.
사주로 보았을 때 이름이 아주 좋지 않았어요.
평소 이름이라는 것에 대해 큰 관심을 두지 않았기에 좋은 이름 나쁜 이름 이라는 개념이 없었는데
전문적인 이름풀이 덕분에 이름을 바꿀 수 있었던것 같네요.


제 이름은 엄마가 지어주셨다고 했는데 엄마가 평소 좋아했던 분의 이름을 따왔다고 들었어요.
같은 이름이어도 어떤 사람에겐 좋을 수 있으나 다른 누군가에겐 안좋은 이름이 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제 사주와는 맞지 않았던 것입니다.
엄마는 좋은 의도로 지어주신 이름이었지만 성명학 관점에서는 반대의 상황이었네요.


앞으로 저는 새롭게 일을 시작할 계획이었기 때문에 좋은 이름으로 바꾸기로 했답니다.
이름 사이트에서 전문가가 이름을 지어주기도 하더라구요.
개명신청을 하고 이름을 정한 뒤에 개명 법무대행까지 한곳에서 진행하게 되었어요.
제가 도움을 받은 곳은 개명도우미 입니다.

 

 


사주에서도 부족한 부분을 이름으로 보완했기 때문에 앞으로의 진행될 일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개명은 이름을 짓는것부터 법원 허가를 받고 정식으로 이름이 바뀌기까지 절대 쉬운과정은 아니었답니다.
각 분야의 좋은 전문가들을 만났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인것 같네요~


더구나 최근에는 개명 자체도 어려워졌다고 하는데요.
어떤 사유를 바탕으로 자료준비까지 하느냐에 따라 허가받을 가능성이 많이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개명도우미 덕분에 한번에 허가받을 수 있었는데요.
모든면에서 믿음이 가는 법무사 겸 작명소이기 때문에 이웃님들도 많이 아셨으면 좋겠어요~


작명, 개명에 관심갖기 시작한 분들이나 평소 이름이 불편하고 바꾸고싶었던 분들은
개명도우미 사이트 한번 둘러보세요~~
지금 이 순간이 중요한 전환점이 될 수도 있을거에요~ ^^

 

 

 

 

이름감명 개명법무대행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