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주작명 아기이름 정하기 인터넷철학원

사주작명 아기이름 정하기 인터넷철학원


 


아기이름 정하기 인터넷으로 많이 하시더군요~
저도 인터넷철학원을 고르다가 아이이름작명원으로 선택했어요!
작명받고서 여러부분으로 만족했기에 홍보 겸 후기를 남겨보려고요^^

다른 후기들도 참고해서 아이이름작명원에 신청하게 됐는데요.
아기작명소가 많은데도 그 중 대표격으로 인기있는 곳이었어요~
이름짓는 방법도 잘 모른채 작명원에 문의를 했는데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고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아이이름작명원 사이트에는 신청하기 편하게끔 신청양식이 나와있어서 그대로 쓰기만 하면 되더라구용.
사주작명을 위해서 첫번째로 중요한 출생일시가 있고, 그 외에 신생아의 형제, 기타사항 등등 자유롭게 쓰면 됩니다.
신청서에 브이 체크가 된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이에요~

저는 기타사항에 2개 이름을 문의해보려고 적어드렸어요.
하나는 태명이고 다른 하나는 제가 예쁘다고 생각했던 이름인데요. ㅎㅎ
사주작명이 가능할지 혼자서는 판단하기에 힘들어서 전문가님께 검증을 받고싶었던거죠. ㅎㅎ

신청인 정보에도 빠짐없이 연락처까지 작성 후 신청완료!
제가 오후늦게 신청했는데 다음날 오전에 바로 연락을 주셨네요.
작명에 필요한 내용들중에 중복되거나 틀린 정보는 없는지 확인해주셨어요~
작명인증서는 이름 결정후에 제작해주신다고 해서 일단 작명먼저 받아보고 추가신청하기로!

 

 




다른 인터넷철학원 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이이름작명원에서는 짓는 이름은 완전 신식이었어요.ㅎ

한자작명이라서 편견이 있었을 수도 있는데 요즘 아기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이름이어서 완전 만족!

가격이 착해서 더 맘에들어요~ 2번째 작명까지 해주시기도 하네요.

이름이 마음에 안들었을 경우를 대비한 재작명서비스가 있땁니다. .ㅎㅎ

사이트상으로 이름 조회만 하면 되어서 시간적으로 많이 아끼게 되네요. 가성비 짱...

 

사주를 기본바탕으로 해서 아기에게 맞는 이름을 작명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옛날부터 써왔던 작명법이라고 하네요. 우리 조상님들도 이런 꼼꼼한 방식을 통해 이름을 지으셧다고 하니 대단한것 같아요. 지금까지도 그 방식을 이어오는걸 보면요~~

 

우리아기에게도 아기에게 맞는 이름으로 정하게 되서 뿌듯하고 인터넷철학원을 활용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당^^

다른분들도 아기이름 정하기 가 많이 어려우시겠지만 작명철학원 선택을 잘 하신다면 고민없이 이름 지을 수 있을거에요~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요!

 

 

 

 

☞ 인터넷철학원 사주작명 아이이름작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