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자이름 변경 인터넷 개명신청으로 빠르게!

한자이름 변경 인터넷 개명신청으로 빠르게!

 

 

 

저는 한글이름으로 3n년간 살아왓지만 은근 불편한 점들이 많았습니다.

이름에 한자가 필요할 때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한글이름은 어감자체가 어린아이 이름 같은 느낌이 있어서 가끔 이름을 말할 때 민망한 경우도 있는데요.

한글이름을 쓰시는 분들은 어느정도 공감하실거라 예상되네요. ㅎㅎ

 

 

 

 

저는 한글이름에서 벗어나 한자이름 변경을 하기로 했답니다.

성명학적으로도 저에게 좋다는 이름을 엄마가 받아와주셔서 그 이름을 미리 써보기도 했는데

이름이 맘에 들더라구요~ 가족들도 저에게 잘 어울린다고 해주셨네요. ㅎ

개명절차를 알아야 신청을 할테지만 알아볼만한 시간적 여유가 있지 않았어요..

틈틈히 개명에 대해 검색해보다가 개명도우미에 문의를 해보니 인터넷신청으로 무료상담이 가능하고

그 이후에 개명 법무대행을 할 수 있더라구요!

무료신청으로 가능한것이죠~

 

 

 

지역 관할법원을 확인한 후에 상담이 시작됩니다.

20세 이후는 개명허가 전 신용에 문제없는지 범죄기록은 없는지 법원에서 조회한다고 하는데요.

허가율에 지장이 갈 만한 사유가 있다면 미리 서류로 보정하는것이 좋다고 해요.

이건 개인마다 다르게 작용하니 꼭 1:1상담 받아보셔야 할거에요.

저는 과태료 낸것 외에는 특이사항이 없어서 기본서류만으로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개명허가시 중요한것이 개명사유서라고 하는데요.

법무대행이기 때문에 개명도우미에서 대필해주십니다.

전문가에게 문의하니 뭐가 달라도 다른것 같더라구요..

중간중간 연락도 주셨고 허가받고 나서 비용결제 후 개명신고까지 서비스!

일처리를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했네요~

 

 

 

이름변경을 도와주는 법무사가 꽤나 많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 선불비용 내는 곳은 피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허가율 보장하지 않고 비용만 받고 책임지지 않는 곳이 간혹 발견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개명도우미는 후불제였습니다~
개명을 결정하기까지도 쉽지 않으셨을텐데요. 안전한 방법을 위해 개명도우미에 신청해보세요~

사이트에 신청서 쓰시면 상담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개명사이트 한자이름변경신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