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작명 엄마아빠의 이름자를 따서 짓는다면?

아기이름작명 엄마아빠의 이름자를 따서 짓는다면?

 

 

임신이 확인되고부터 저의 관심사는 아기이름작명이었답니다!

제 이름이 좀 어려운 편이에요~~ 한번에 알아듣는 사람 절대 없는.. 이중모음이 들어간 이름인데

흔한 이름이 아니고 제 나름대로 이름에 대한 불편함이 컸기 때문에 울아기는 그런 고통이 없었으면 했어요.

발음하기에 쉽고 흔하지도 않으면서 한번에 알아들을 수 있는 예쁜이름..

생각보다 찾기 어렵더군요 ㅋㅋ

 

 

우리부부만의 의미를 담아 엄마아빠 이름자를 하나씩 따서 조합도 해봤는데요.

괜찮은 조합이 2가지나 나와서 이거다! 싶은 이름이었는데 한자를 뭘로 선택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이름짓기에 있어서는 둘다 지식이 없다보니.. 조금 괜찮다고 해서 덜컥 결정할수도 없는 일이고~

아기가 태어나면 본격적으로 전문가에게 문의해보기로 했답니다 ㅋㅋ

 

 

 

 

 

아기이름 작명은 사주에 맞춰야 한다는 말을 어디선가 들었는데

부모님들도 사주를 봐야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좋은 작명소를 찾아 이름을 문의하면서 엄마아빠이름자를 딴 이름도 몇개 여쭤보게 되었답니다.

필수는 아니었고 아기에게 맞다고 하면 그땐 진지하게 다시 고민해보려고 했지요~

우선순위는 사실 작명소에서 지어주신 이름이었어요. 궁금했거든요. ㅎㅎ

 

 

출산하고 제가 몸이 안좋아져서 어디 갈수가 없는 상황이라 인터넷을 이름을 받아보았는데요.

다행히 아이이름작명원은 인터넷으로 이름을 받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어플깔고 작명신청을 할 수 있고 사이트에 들어가서 해도 된답니다.

온라인신청서에 생각한 이름을 같이 써두면 작명가님이 봐주시더라구요. ㅎㅎ

 

 

 

 

아기 사주풀이가 나와있고 그 하단에는 작명해주신 아기 이름들이 쭈욱 보이게 되는데요.

저희가 여쭤본 2개의 이름은 아기에게 맞지 않았는지 추천되지않았고 작명가님이 지어주시는 이름들이 여러개 왔어요.

역시 작명 전문가님이라 그런지 더 예쁘고 센스있는 이름을 주셨어요~^^

작명비용 1도 아깝지 않았네요~ 더구나 재작명까지 해주신다고 하니.. 작명서비스 넘나 좋은것~

저는 결정하기 더 힘들까봐 처음에 받은 이름중에 결정했답니다. ㅋㅋ

저희부부가 지은 이름은 아쉽게도 탈락했지만 더 예쁜이름으로 부르게 됐어요.

가족들도 다들 만족하니 기분좋아요~^^

 

 

아기가 태어난 사주에 부족한게 어떤건지 보고 이름으로 보완을 해야 좋은 인생을 살아갈 수 있다고 하네요.

부르기 좋고 흔치않은 예쁜이름 짓는곳 아이이름작명원 입니다♡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