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이름작명원 아기 예쁜이름 지어주셨어요~

아이이름작명원 아기 예쁜이름 지어주셨어요~


 

 



작명소를 잘 골라야 아기이름도 맘에들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첫번째 작명소에서는 아기이름을 정하지못하고 한군데 더 신청해봐야 하나 고민중이었는데..
아이이름작명원이 눈에 띄더군요!!
작명가님이 서울대법대 나오신 실력자님이셨어요~~

 



성명학을 연구한지는 아주 오래되었다고 들었고..
다른 블로그 후기내용들이 좋더라구요~
코로나 전이었으면 찾아가서 상담 받았을수도 있겠지만 저는 아직 미확진자라..
아직은 걱정이 되네요 ㅋㅋ


 

 


아이이름작명원 신청이나 이름받는것까지 스마트폰으로 다 해결되어서 넘나 편했지요 ㅋㅋ
이번에는 예쁜이름 고를 수 있겟지~ 하는 희망을 걸고 하루정도 기다렸어요.
작명서를 어플로 조회할수가 있는데 추천된 이름 여러개가 쭈욱~
처음 갔던곳보다 비용이 저렴한데 이름은 더 많이 지어주시네요
저는 또다른 고민이 시작됐습니다. 하나만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어요ㅠㅠ
맘에드는 이름이 없어서 아쉬웠던 상황과는 정 반대로~
하나만 찝어내기가 참으로 어려웠던 아이이름작명원..
이웃님들 꼭 여기서 이름 지으세요~~~ 강력추천입니다.

 



출생신고 기간 끝날때까지 결정못하고 있다가 남편이 젤 맘에들어하는걸로 골랐듭니다. ㅋㅋ
다른 이름들은 버리기 아쉬우니 애칭으로 써도 될듯하고..
추억으로 남겨두려고요 ㅋㅋㅋ

 

 

 



가성비 완전좋은 곳이니까 아기 예쁜이름 신청해보세요!!~^^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