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작명소 아기 이름이 중요한 이유

신생아작명소 아기 이름이 중요한 이유



아기의 이름은 태명부터 시작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엄마아빠와 만나기 전 까지 수차례 태명을 부르며 엄마아빠 목소리를 태아에게 익숙해지게 하는데요.
이것이 기본적인 태교 방식이라고 하니 태명부터 잘 지으려는 노력을 하게 됩니다.

 

 

 



아기의 출생 후 본격적으로 이름을 지어야겠죠!
우리나라에서는 사주를 보고 아기에게 맞는 이름을 짓기 위해 신생아작명소를 찾는 일이 대부분이지만
요즘은 엄마아빠 이름자를 따서 짓기도 하고 어떠한 의미를 담아서 짓기도 하는 등
작명방식에 제한이 없어진 것 같네요~



아이가 자라면서 수백번 듣게되는 이름인 만큼 신경써서 지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사주를 기본기로 하지만 신생아작명소 에서 이름을 지을 땐 그 외 여러 조건들을 따져보곤 합니다.
성씨와 잘 어울리는지, 부모와 같은 이름자가 들어가진 않는지, 발음이 어렵진 않은지, 돌림자의 여부 등등
요즘은 돌림자를 많이 쓰는 추세는 아닌 듯 하네요~

 

 

 



진짜 좋은 이름 짓는 신생아작명소를 찾으려면 좋은 작명가를 만나는 것이 우선인데요.
그런 의미에서 아이이름작명원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개명하려고 찾았던 곳이었어요~

 



개명하기 전 몇번 헛걸음 했지만 아이이름작명원을 추천하는 이유는,
작명의 기본기에 충실해주시면서도 이름의 모양 자체로도 신경을 많이 써주시기 때문이었어요~
작명신청서부터 세심함이 느껴졌거든요.
이름에 원하는 느낌까지도 쓸 수 있어서 원하는 사항이 확고하신 분들은 기재해주셔도 될것같네요^^



원하는 느낌의 이름이 무조건적으로 나온다는 보장은 없지만
아기 사주를 봤을 때 적합한 경우 작명을 받을 수 있으니
신생아작명소 아이이름작명원에 의뢰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신생아 1등 작명소 :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