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개명절차 서류 법무대행 사이트

재개명절차 서류 법무대행 사이트



저의 재개명 스토리를 써볼까 합니다.
어릴때 반강제로 이름이 한번 바뀐적이 있었답니다.
저의 의지는 아니었어요ㅜㅜ
가족들에게 안좋은 이름이라서 부모님이 개명을 해주시게 되었네요.
그때는 한자만 바꾼거라 개명이라는 생각을 못하고 살아왔던것 같네요.


제가 일을 시작하고부터는 특이한 이름이 필요해서 예명을 쓰고 다녔어요.
홍보가 중요한 분야라서 이름으로도 눈길을 끌고 싶었기 때문에
성씨와 쭉 이어지는 단어같은 이름을 새로 지어서 명함까지 만들었죠!

 

 



그 이름을 계속 쓰고싶었으나 본명과 다르다보니 곤란한 일이 생길때도 있었답니다.
그래서 아예 호적이름까지 변경할 생각으로 개명절차와 필요한 서류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했는데요.
한 개명법무사에서 신청하고 상담을 받게 됐는데 개명이 처음인지 물어보셨어요.

어릴 때 한자를 바꿨던 기억이 나서 두번째 하는거라고 하니 재개명은 처음보다 쉽지 않다고 하시더군요~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었죠ㅜㅜ
다만 저는 성인이고 신용, 범죄쪽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어서 가능성은 높다고 하셨네요.

 



개명허가 잘 받기로 소문난 개명도우미에서 상담을 받았고 처음 개명과 절차와 서류는 달라지게 된다고 하셨답니다.
재개명절차가 어렵다보니 법무사를 찾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허가 잘 받는 곳으로 잘 고르셔야 할것 같아요~
저는 개명도우미를 추천해드리구요. ㅎㅎ


법무대행으로 재개명절차를 한다면 허가받을 확률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한것 같습니다.
한자만 바꾸는 것도 법원에서는 똑같은 개명으로 본다고 하니,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랄게요~^^

 




개명에 대한 궁금증은 법무대행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