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쁜 여자이름추천 신생아작명사이트 소개해요!

예쁜 여자이름추천 신생아작명사이트 소개해요!



요즘 작명소는 인터넷에 더 많은것 같더라구요~~

저는 뭐 하나 결정할 때 꽤나 오래걸리는 편이라서

작명사이트도 10군데는 넘게 비교해봤어요. ㅎㅎ

우리딸 이름을 정한 곳은 신생아작명사이트 사주포럼입니다!!

 

 

 

 

사주포럼은 어플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어플깔고 이름짓기를 둘러볼 때는 우리아이가 아직 태어나기 전이었는데

출생일시에 시간까지 입력하게 나오더군요.

사주를 풀어보려면 태어난 시간까지 알아야 하기 때문에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아기 태어나면 작명하려고 어플 깔아둔 채로 기다렸어용. ㅎㅎ

 

 

예정일에 딱맞게 나온 우리아기~~

저는 이름짓기를 빨리 해보고싶어서 적혀있는 아기 태어난날과 시간을 보고

정통이름짓기에 입력 후 바로 결제했습니다~

예쁜 여자이름추천이 많이많이 되었는데요.

작명소가서 받는 것보다 갯수가 더 많아서 가성비 짱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신생아작명사이트 대표라고 할 수 있는 사주포럼인데요.

이용자가 워낙 많다보니~~ 어떤 이름이 인기있는지도 통계를 볼 수가 있답니다.

여자이름추천 인기순위도 참고해서 아기이름을 결정할 수 있었어요~ㅎ

 

 

사주포럼에 유독 이쁜 이름들이 많이 작명되는것 같았는데요.

결제 한번하고 30일동안은 횟수 제한없이 여러번 작명할 수가 있어서

아기이름 정해도 다른이름 또 볼수있고~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생아작명사이트가 이래서 인기가 있나봐용~

 

 

 

 

예쁜 여자이름추천 을 바라신다면 동네 철학관보다는

사주포럼 작명어플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여자이름추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