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온라인 아기작명상담 정통성명학 작명원

온라인 아기작명상담 정통성명학 작명원

 



코로나 이후로는 비대면 서비스가 주로 이루어지는것 같은데요.
아기 작명상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아기작명을 미리 하려고 방문신청을 했다가 갑작스런 일때문에
온라인 작명으로 다시 하게 되었어요~


아기이름을 짓기 위한 기본정보들이 필요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미리 입력해두니 편리하더라구요.
아이이름작명원 홈페이지에서 기본정보들은 미리 작성했지만
정확한 출생일시가 필요하다고 하여 아기 출생 후 다시 연락드려서 정확한 시간을 알려드렸답니다.

 



정통 성명학으로 아기이름을 짓는 아이이름작명원.
사주 푸는데만 하루 이상 걸린다고 하니 얼마나 정성스럽게 꼼꼼히 해주시는지 노고가 예상되더군요.
부담스러운 가격도 아닌데 말이죠~


작명소 홈페이지에서 작명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면상담 받는것처럼 사주내용이 구체적이었고 이름풀이도 각각 되어있었어요~
영어이름도 서비스로 같이 주시니 좋았구요.
추천서 하나에 같이 들어있었답니다. ㅎㅎ

 




나름 이런 느낌이면 좋겠다~ 하는 이름 스타일도 있었는데
제 스타일에 맞는 이름도 2개 있었고 무난한 이름도 있더라구요.
세상에 단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이름으로 짓고 싶어서 전화문의도 드려보니
작명가님께서 주시는 꿀팁~
이름은 너무 특이해도 좋지 않고 무난하면서 일반적이어야 한다고 하시네요.
이름은 아기때도 쓰지만 청소년기를 거쳐 성인이 되어서도 불렸을 때를 생각하라는 꿀같은 조언을 들었습니다. ㅎㅎ


생각해보면 우리 때 유행했던 이름도 성인되어서는 너무 애기같다~ 하는 느낌이 날때가 있죠?ㅎㅎㅎ

 

 




서비스 너무 좋은 아이이름작명원 후기를 남겨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을지 모르겠어요~
작명법을 중요시하는 분들께는 더더욱 아이이름작명원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
누구의 이름을 짓든 그 사람의 사주를 먼저 보는 방식이니
믿음이 갈 수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