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생 한번짓는 아기이름! 아이이름작명원

평생 한번짓는 아기이름! 아이이름작명원

 



서울대법대 나오신 유명한분께서 좋은 이름을 잘 지어주신다고 소문났더라구요~~~~
저희 부부는 생각해본 이름이 3가지 있었는데
작명 잘하시는 전문가님께 확인받고 싶었어요. ㅎㅎㅎ


저희 부부는 야구를 좋아하는데요.
스포츠 분야에서도 야구선수들이 개명한 사람들이 많거든요~
좋은 이름에 따라 앞으로의 운명이 달라지기도 하다보니
처음 아기이름 지을 때 제대로 받고 싶었답니다.
생각한 이름이 있어도 아기에게 안맞다면 충분히 다른 이름도 고려해보려구요~^^

 



코로나시국에 아이가 태어나서~~ 조금 더 조심스러운것도 있었는데요.
방문보단 인터넷으로 이름을 받아보는 것이 나을것 같았답니다.


아이이름작명원에 사이트상으로 작명신청이 가능한데요.
평생 한번짓는 아기이름이다 보니 요청할 사항도 하나둘씩 늘어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알아서 잘 해주시리라 믿었습니다~ 전문가가 해주시는 거니까요. ㅎㅎ
작명 전문서적도 많이 출판을 하셨더라구요~~~

 



작명의뢰하면 2일 정도 걸리는것 같아요~
프로그램에 의지하지 않고 작명가님이 사주 꼼꼼히 풀어보셔서 작명해주시는데
저희가 지어봤던 이름도 같이 봐주셨어요 ㅋㅋ
그 중 하나만 한자로 맞게 지어졌고 나머지는 우리아이에게 맞지 않는다고 하네용~


근데 작명가님이 추천해주신 이름이 더 맘에드는 바람에..
한참을 고민하긴 했죠 ㅋㅋㅋ
야구선수랑 같은 이름으로 지어볼까도 했다가...
괜히 그 이름이 흔해질것 같은 예감이 들기도 하고~
굳이 누군가의 이름을 따는것보단 사주에 맞게 이름을 선택하는게 더 좋다고 하시길래..
추천받은 이름중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어딘가에 우리아이랑 동명이인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특별한 분께서 지어주신 이름이니 우리아이만의 이름으로 생각하려구요~~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연예인 자녀 이름도 몇명 지으셨다고 하니
더욱 더 신뢰가 가기도 했네요 ㅎㅎㅎ


작명해주신 이름이 조금 아쉬우면 한번 더 문의하셔도 된답니다.
재작명은 무료니까요!!!


평생 한번 짓는 이름이니까 까다롭게 결정하시는건 당연합니다~
아이이름작명원 강추에요! ^^

 

 

m.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m.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