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름짓기 신생아작명소 온라인으로~~

이름짓기 신생아작명소 온라인으로~~


출산이후부터 제일 고민되는것이 바로 이름이죠..
한달전쯤부터 신생아작명소 를 아주 많이 찾아봤어요.
어디가 좋을까 하고~
아기 이름짓기라 그런지 하나를 선택하기도 어렵고
옷 고르듯이 안되더라구요ㅜㅜ
이름짓기에 대해 아는게 1도 없어서 그런가..ㅠㅠ

 

 




만들어본 이름은 있었어도 이거다! 싶은게 없었거든요.
단순히 예쁘다고 생각하는 이름 정도지 이걸 꼭 우리아이 이름으로 지어야겠다~ 하는건 아니어서..
이쁜 이름이라고 울아이 이름으로 정하기도 좀 그렇구요 ㅎㅎ
하루 머리아프게 고민하다가 그냥 아기아빠 회사 동료가 알려준곳으로 가게됐어요~~

 


그 친구분은 예전에 방문해서 이름 받으셨다 들었는데..
코로나 이후로는 어딜가든 조심스러워서 온라인으로 받기도 가능하더군요~
여긴 방문작명, 온라인작명 다 가능한곳이었어요. ㅎㅎ




음.. 비용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요즘 작명가격 너무나 비싼 와중에 오히려 경제적이란 생각이 들었고~
이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투자할만 하다는 결론!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요~~
이름 마음에 안들면 한번 더 작명해주신다고 하네요.
재작명 잘해주기로 유명하다던데요~~


그러고 보니 엄마들 많이 가입되있는 레몬테라스 카페에서도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하는걸 본적이 있는데
뒤늦게 기억이 났네요. ㅎㅎ
회사동료가 추천해줬지만 결국은 많은 분들께 추천받은 곳이나 마찬가지인것 같아요~~

 




아마 온라인으로 신생아작명소 를 선호하는 분들도 계실 듯 한데~
경제적인 비용으로 아이이름작명원에 신청해보셔요~
작명해주시는 이름도 다 예뻐서 만족하실것 같습니당! ^^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