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랑이띠 아기이름 지어주는 작명소

호랑이띠 아기이름 지어주는 작명소



올해도 얼마 안남았어요~
호랑이띠 해가 금방 끝날거라는 얘기인데요~~
올 한해도 코로나때문에 힘들었지만
인원제한이 없어지면서 조금은 숨통이 트이는것 같았죠~ㅎ
바이러스와 함께 살아가는 세상이지만 
위생관리 신경쓰면서 항상 건강유의를 해야할 것 같아요~


아기가 태어나는건 어떤 상황에서도 축복해야 할 일입니다.
아기와 만났는데 언제까지 태명으로만 부를수는 없겠죠~
호랑이띠 아기에게 좋은 이름을 지어주는 작명소가 있다고 해서 저도 찾아가봤어요.

 




2022년은 검은호랑이의 해 라서 씩씩하고 용맹한 느낌을 주는 이름이었으면 했어요.
아들이든 딸이든 씩씩하게 잘 살아가면 좋겠죠?
저는 내성적인성격이라 지나고보면 후회되는 일이 참 많기에..ㅎ
우리아이는 그러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지요~


호랑이띠라서 태명도 호랑이 비슷하게 지었는데
이름짓는 방식은 전혀 다른것같더군요~
흔하지 않으면서도 사주하고 잘 맞게 이름짓는 아이이름작명원을 선택했답니다.
태명은 엄마아빠가 부르기 좋게 짓지만, 
태어나서 많은 사람들에게 불려질 이름은 본인의 사주를 풀어보고 짓습니다.

 



사주는 누구나 타고나는데요.
태어날 때 갖고있는 기운이 있고 부족한 기운이 있지요.
부족한부분을 이름으로 보완한다고 합니다~
성명학적으로 완벽한 이름이 완성되어야 아기도 펑생 좋은 운으로 살아갈 수 있기 때문이죠!!


호랑이띠 아기이름 한층 더 신중하게 짓고싶은 분들은
아이이름작명원을 꼭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어떤 작명가를 만나는지도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아이이름작명원이라면 후회할 일 없을거에요~^^아기에게 좋은 선물이 될것 같습니다!!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