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주에 맞는 아기이름풀이 인터넷철학관에서 확인!

사주에 맞는 아기이름풀이 인터넷철학관에서 확인!

 

 

 

 

아기이름을 결정하기까지 정말 쉽지않죠? ㅎㅎ

저같은 경우에는 정해놓은 이름이 있었는데,

인터넷철학관에서 최종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이름은 정했는데 한자를 붙이기가 어려웠는데요~

사주에 맞게 짓기도 해야하고 어감도 이쁜 이름이어야 해서

이름짓기까지 오래걸렸지만..

여러방면으로 꼼꼼히 따져본 이름이라 결론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당^^

 

 

 

 

인터넷철학관에서는 셀프작명,감명이 가능하답니다.

사주포럼으로 들어오시면 되구요~

 

이 작명프로그램은 아기의 사주를 넣어보면 필요한 기운에 맞게 작명이 되고있어요!

추천된 이름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해석이 자세하게 되어있답니당.

저희가 지은 한글이름에 올바른 한자를 붙일 수 있게 되었어요 ㅎㅎ

 

 

 

 

프로그램으로 추천을 받아도 되는데요.

한번 결제하고나면 돌림자이름, 선호하는이름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름짓기가 가능해서

가급적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마음이에요~~

아기이름도 짓지만 개명하는 분들 본인이름짓기에 아주 적합한 프로그램인것 같습니다~^^

 

 

 

 

작명한 이름에 대해 한번 더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고싶다면~

사주포럼의 정통 이름풀이로 상세한 해설을 보시면 되고요~!
새롭게 이름추천을 받고 싶다면 정통 이름짓기로 이름결정이 한결 수월해질 수 있을거에요~

강추합니다!!^^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