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유명 작명가가 이름 지어주는 작명사이트!

신생아 유명 작명가가 이름 지어주는 작명사이트!

 

 

 

 

아기 이름 지을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신생아 이름 잘짓는곳에서 하셨나용?

저도 예쁘고 좋은이름 짓고 싶어서 여러군데 찾아봤는데요~

유명한 작명가가 이름 지어주셨습니다!!

인터넷 작명사이트에서 신청할수 있었어요~

방문상담보다는 인터넷으로 받길 더 희망했답니다.

날도 덥고.. 비대면이 더 익숙한 시대잖아요 ㅎㅎ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

 

 

저는 여러번의 생각 끝에 아이이름작명원으로 결정했습니다!

가성비 좋고 서비스도 좋더라구요~

이름갯수가 다른곳에 비해 많고.. 이름 정하면 작명인증서 제작해주시는데

아기 태어난날에 대한 역사신문도 들어가있어요.

기념하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보관하기 좋게 케이스로 ㅎㅎㅎ

저는 작명인증서가 더 탐났어요><

 

 

 

 

신생아 작명사이트에서 아기의 인적사항을 쓰면 됩니다.

제일 중요한것은 생각한 이름 쓰기, 돌림자 이런건줄 알았는데~

아기의 출생일시가 젤 중요해요 ㅎㅎ

좋은 이름을 지으려면 아기 사주를 먼저 봐야한다고 하거든요!!

저는 예쁜이름을 원하지만 작명소에서는 아기가 평생 쓸 이름이기 때문에

정통성명학적으로 사주를 보고 신생아에게 맞는 이름으로 뽑아주시기 때문이에요~

 

아기의 사주로 필요한 기운과 보완해야할 기운을 다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성명학에 대해 1도 몰라서.. 작명소에서 해주시는대로 맡기고 기다렸답니다. ㅎㅎ

유명한 전문가라서 알아서 잘 해주실테니까요~~

 

 

 

 

 

 

아이이름작명원의 전문가님은 사주와 성명학적 이론도 중요시 하시지만

이름 어감도 너무 옛날이름같은건 잘 피해주시는것 같았어요!!

그래서인지 현대적인 이름으로 나왔더라구요~~ 넘나 맘에드는것.. ㅎㅎ

옛날느낌나는 이름 하나도 없고 우리 아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이름들만~~

진짜 맘에들었어요. ㅎㅎ

 

 

이름 맘에안들면 재작명해주는 서비스도 있지만 저는 안받기로 하고~~

처음에 느낌 받는대로 결정하고싶었거든요. ㅎㅎ

대만족이라 다른분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마음 한가득입니다.><

 

 

 

 

 

 

서비스로 주시는 영어이름도 알차게 쓸 예정이랍니다. ㅎㅎ

작명사이트에서 좋은이름 받아보셔요. 개명도 해주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