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생 아기 이름짓기 사이트에서 예쁜이름 받았어요!

2023년생 아기 이름짓기 사이트에서 예쁜이름 받았어요!

 

 

 

 

누구나 고민하실 아기이름짓기~~

저도 생각해본 이름은 많지만 딱하나 정하기가 어렵더라구요 ㅎㅎ

 

어른들이 말씀하시길

애기 사주랑도 맞춰야한다고 하셔서

작명소를 천천히 알아봤고~~

아이이름작명원에 문의해보니

아기 태어나고 지어도 늦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사주가 있어야 작명이 가능하다고 하여

출생후에 바로 신청했답니다. ㅎㅎ

 

 

 

 

아이이름작명원 사이트에 있는 신청서대로 쓰기만하면되요

어렵지않더라구요 ㅎㅎ

우리아이는 2023년생 토끼띠이고...

날짜랑 시간.. 은근 헷갈릴수있어서

병원에서 알려준거 잘 메모해놓으셔요 ㅎㅎ

아기가 태어난 날, 시간에 따라

사주가 달라질 수 있다는게 신기방기했어요 ㅎㅎ

 

 

 

 

2023년생 아기들은 사주푸는 방법이 좀 특별하다고 들었는데요.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지어주시는 이름도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아 신청서쓸때 생각해놓은 이름 있으시면 

선호이름에 써두시면 된답니당.

작명가님이 그 이름 먼저봐주실거에요.

아기한테 좋으면 작명해주시고 안좋으면 다른이름으로 추천해주신답니다~

정통 성명학적인 이유에 따라 잘 맞게 해주시기 때문에

아기에게 좋은 이름으로만 추천된다고 합니다><

 

 

 

 

이름짓기 사이트에서 아기이름 확인하시고

영어이름이도 꼭 챙겨놓으세용 ㅎㅎ

서비스로 지어주시는거거든요~
이름이 마음에 안든다면 재작명요청해서 무료로 한번 더 받으실 수 있구요~

사주에 맞는 이름중에서도 엄마아빠 마음에 드는 이름이

최고로 좋은 이름이라 합니다. ㅎㅎ

 

 

2023년생 아기 이름짓기~~ 아이이름작명원을 통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무료 작명신청 :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