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에게 좋은이름 지어주는법 인터넷작명으로 빠르게!!

신생아에게 좋은이름 지어주는법 인터넷작명으로 빠르게!!

 

 

 


아기에게 좋은이름 지어주려고 많은 작명소를 살펴보았습니다~
신생아작명에 대한 후기가 많은데 작명소마다 작명법이 다르기도 하고
직접 방문하는곳도 있었지만...
저는 작명가님의 실력과 경력을 중요시하게 됐어요~

 

 

그래서 아이이름작명원으로 픽!!

가성비 좋고 후기내용도 좋더라구요~~

 

 

 

 

작명을 인터넷으로 받아보면 좋은점이 너무나 많아요.

시간절약 공간절약.. 사주상담과 이름풀이 상담이 간단하게 끝나구요.

궁금한점은 간단한 전화문의로 할 수 있고..

추천서를 오랫동안 보관해놓을 수 있는것도 좋아요.

 

 

방문해서 이름받아보려면 그만큼 시간을 내야하는 일이지만..

인터넷은 내가 시간될때 확인해보면 되니까요~~

듣고 잊어버리는것보다.. 저는 텍스트로 남겨주시는것을 선호합니다. ㅎㅎㅎ

 

 

 

 

 

제가 이 날 하늘이 예뻐서 사진을 찍어놨었네요~~

날짜는기억이 안나지만..

올여름은 날이 더웠어도 하늘이 예뻤던 날이 많았어요 ㅎㅎ

여름이 다 끝나가는걸 보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더위를 많이 타는 저는 너무나 힘들었거든요ㅜㅜ

 

 

여름에 태어난 사람은 여름을 잘 나고..

겨울에 태어난 사람은 추위를 덜탄다고 하던데요.

저는 겨울생이라 그런지... 여름이 힘드네요 ㅋㅋ

 

 

우리아이는 더위에 강하려나... ㅎㅎ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사주풀어본걸로 좋은 이름 지어줬으니 복 많이받고 살아가면 좋겠어요~

 

 

 

 

작명에 필요한게 어떤게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가져와봤어요~~
출생일시가 1번으로 중요한거니까 꼭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작명신청할 때 이런 사항들이 필요하니까~ 써주시면 됩니다.

어렵지않죠~^^

 

 

작명신청 후에는 사주조회, 이름풀이,뜻,해석, 등의 내용이 추천서에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는 작명인증서와 영어이름까지!

아기 사주 하나로 해주시는 것들이 많다보니 가성비도 최고라고 할 수 있어요~

 

 

신생아에게는 좋은이름이 필수죠!!

인터넷신청으로 빠르게 받고 이름 결정하세요~
좋은이름은 최대한 많이 불러주셔야 합니다!!

 

 

 

 

인터넷 작명신청 방법 :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