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사주운세, 이름짓기, 셀프이용하는곳

아기 사주운세, 이름짓기, 셀프이용하는곳

 

 

 

 

9월이지만 여전히 덥네요~~

벌써 연말이 다가오고...

사주운세에 관심가질때가 되지않았나 싶어요.

내년 운세가 벌써 궁금해지기도 하고요 ㅎㅎ

 

 

철학관에 가는것보다도 요즘은 온라인으로 다 이용한다고 하죠~

대세에 따라가보기 위해 저도 셀프이용하는 곳으로 방향을 틀어봤는데요.

다 같은 운세어플은 아니더군요~

무료사주나 무료운세는 대충대충 나오는 결과 같았지만

딱 한군데 믿음직한 사주운세 어플이 있었습니다.

바로 사주포럼!!

 

 

 

 

사주포럼은 오래전부터 이름은 들어봤는데 아기이름 지을 겸 셀프서비스로 처음 이용해보고

지금까지 몇년간 꾸준히 들어가보고 있어요.

사주운세 너무나 정확하고 아기이름 셀프이름짓기 너무 좋아요.

작명소에서 상담받으면 맘에 안드는 이름 나오면 뭐라 말하기도 그렇고 난감할것 같은데

셀프작명으로는 몇번이고 다시 알아볼 수 있으니 ㅎㅎ

부담없다고 해야겠죠?

그러면서 가격도 착하고요...

 

 

 

 

아기이름짓기의 꿀팁을 드리자면!!

사주포럼 어플 들어가서 정통 이름짓기를 하시면 된답니다~~

작명은 출생일시를 꼭 보고 짓기 때문에 처음에 입력하셔야 하고,

이름을 보실때!! 추천되는 이름만 보실 수가 있고, 엄마아빠가 원하는 어떤 이름을 볼수도 있고,

돌림자이름만 따로 볼수도있는데요~

검색창에 하나하나 입력하면 된답니다. ㅎㅎ

원하는 이름을 짓기 위해 프로그램이 일반인들에게 최적화되어있는것 같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

 

 

작명소에서 비싼 값 내고 마음에 들지 않는 이름 받아오면 속상할것 같은데..

셀프작명으로 한다면 전혀 그럴일 없는 것이 금전적으로도 큰 장점이 아닐까요 ㅎㅎ

 

 

곧 사주운세나 토정비결을 볼 시기가 다가오는데요.

사주포럼에는 셀프작명말고도 모든 종류의 사주운세가 다 있답니다.

셀프 이름짓기 서비스가 믿음직하니 다른 운세결과도 정확하고 믿을 수 있을것 같아요~
이제 제이름도 지어보러 갑니다! 개명해보는게 소원이라 ㅎㅎ

아기이름을 지어보니 제 사주에는 어떤 이름이 추천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0^

 

 

 

 

아기이름, 개명이름, 사주운세!!

인생살면서 역학분야의 정답을 알고싶을 땐 이제 사주포럼입니다~~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