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작명소 뜻 좋은 이름 신생아이름 짓는 방법

인터넷작명소 뜻 좋은 이름 신생아이름 짓는 방법

 




아이를 낳으면 부를 이름을 지어줘야 하는데요.
출생신고 기간은 한달입니다.
여유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아이에게 불러줄 이름을 정하는게
고민도 많이 하게 되고.. 시간이 후딱 가더군요. ㅎㅎ


인터넷작명소에서 좋은 이름을 받아보고자 신청해봤는데요.
처음에 갔던 곳은 가격에 비해 이름이 3개뿐..
눈에 들어오는 이름이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좀 아쉬운 맘이 더 크더군요ㅠ
생각해보다가 한군데 더 신청해보게 됐는데
바로 아이이름작명원입니다!!

 



여기도 인터넷작명소에요~
홈페이지에서 이름을 확인해보는 방식은 다른곳과 다르지 않은데
작명방식이 독보적인듯 합니다.
아이가 태어난 사주를 보고 하나하나 분석해서 맞는 이름을 찾아주시는 방법이라 하는데요
이게 바로 정통성명학이라고 하네요~
옛날부터 이름짓던 방식 그대로이니...
믿음이 갈 수밖에 없답니다.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가성비 최고에요. 영어이름도 지어주십니다. ㅎㅎ
그리고 무료재작명까지 요청할 수 있고요.
재작명까지 받으면 이름을 최대 10개 가까이 받아보게 되네요~
이정도면 아기이름 고르는데 충분한것 같아요^^

 

 

저희 엄마는 제 이름을 지을 때 큰아버지가 한글로 지어서 몇가지를 알려주셨다 하더라고요~
제 이름이 한글이라 좋은점도 있지만..

사주를 안보고 지은 이름이라서 이름풀이도 못하고.. 그냥 단순 예쁜이름인것만 같아서 좀 아쉬웠어요~

우리아기이름은 전문가에게 제대로 지은 이름이라 뿌듯하네요. ㅎㅎ

 

 

 

 

신생아이름 지을 때 여러가지 걱정되는 부분이 있죠~

놀림받는 이름이면 안될거고.. 뜻이 안좋아도 안되고 부르기에 어렵지 않아야 하고~

가까운 지인, 친인척과 겹치면 안되기때문에 여러가지 상황을 볼 수 밖에 없는데요.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이 모든걸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엄마아빠 취향에도 최대한 맞게 해주시더군요^^

추천할만한 인터넷작명소 입니다.

 

 

 

 

신생아 이름을 짓지만 개명도 해주신다고 하니 이름 바꾸고 싶은 분들은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