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3년생 아기이름 인터넷작명소에 신청해보세요~^^

23년생 아기이름 인터넷작명소에 신청해보세요~^^

 

 




작명어플, 작명프로그램이 보편화된 시대죠~~
아기이름을 지으러 작명원에 가는 것도 옛날일인것 같아요.
인터넷작명소 들어보셨죠?
아기이름을 인터넷으로 받아보면 더 다양하고 광범위하답니다. ㅎㅎ

 

 



인터넷작명소!
많은 장점들이 있더라구요.
시간내서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인터넷으로 내가 편한 시간에 이름을 신청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대체로 이름이 다양하고요. 엄마아빠가 원하는 이름도 받을 수 있죠~
직접 받는 상담보다 가격이 저렴한 경우도 많아요^^


아기 부모라면 같은 이름을 지어도 아기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혹은 예쁜 이름으로 지어주고싶겠죠?
그래서 작명소를 수소문하시는데요~
작명어플도 많지만 그 중에서도 제가 추천할 곳은 아이이름작명원입니다!!

 

 




작명소 선택에 앞서 작명가가 실력이 어떤지 경력은 있는지 궁금해지죠?
아이이름작명원 사이트에 작명가님의 프로필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서울대 법대 출신이시더군요 ㄷㄷ
성명학 연구를 오래 하셨고 40년 이상의 경력입니다...
믿음이 안갈 수 없습니다. ㅎㅎ

 

 




여러가지 인터넷작명소 사이트가 있지만~
작명가를 만나는 것도 중요한 작용을 합니다.
예전엔 보통 부모가 자녀이름을 지어줬지만
더 오래전에는 성명학적인 전문성을 고려하고 사주를 보고 지었죠.
정통적인 방식을 그대로 쓰는 것입니다. ㅎㅎ
본인에게 좋은 이름을 지으면 인생이 평탄하게 되니까요~^^

 

 



아이이름작명원이 아니더라도 인터넷작명소 선택시 꼭 확인해야 할 것은!!
아기의 사주를 보고 짓는지~~ 요건 중요한 사항입니다.
태어난 날짜만 본다던가, 시간을 모른채로 작명을 해준다던가 ..
한글이름만 짓는 작명원이라던가~
혹은 그 외 방식으로 사주는 보지않은 채 이름을 지어준다고 한다면
정통적인 방식은 아닐 것입니다^^


인터넷 작명소 사이트에 작명가의 프로필이 있는지도 꼭 확인해보세요~
23년생 토끼띠 아기들에게 정성을 다한 좋은이름을 지어주는곳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합니다^^
(재작명 무료!!)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