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작명> 아기이름 정하기 고민되시죠? 셀프작명은 어떨까요!

<작명> 아기이름 정하기 고민되시죠? 셀프작명은 어떨까요!

 

 

 

 

 

아기가 살아가면서 불려질 이름을 한번에 짓는다는게

쉬운일은 아닐거에요~~

몇번이고 고민해보고 결정해야 할 문제인데요.

저희 아기 이름지을때도 그랬답니다. ㅎㅎ

 

 

저는 일주일이고 생각해보다가 막판에 과감한 결정을 해버리는 성격인데요.

이번 아이이름도 수많은 이름들을 자세히 살펴보다가 정했어요~~

도움이 많이 됐던 사주포럼 셀프작명 덕분입니다!!

 

 

 

 

 

이름 지으려면 기본적으로 체크해야할 것들이 있죠~

저는 발음이 어렵지않은 이름을 중요시했거든요.

제 이름이 어렵다보니 한번에 알아듣는 사람들이 드물어서...

살면서도 불편하더라구요.

우리아이는 그런 불편함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

 

 

저희 부부는 이름의 어감을 우선시했지만 작명소에서는 아기 사주를 보고 짓는다고 하죠?

사주까지 따져볼 지식수준은 되지 않아서 ㅜㅜ

어느 작명소를 가봐야 하나 하다가 결정한 것이 셀프작명이었습니다!!

 

 

 

 

아기가 태어난 날을 넣어보니 아기에게 맞춰진 이름이 쭈욱 나오더군요~

우아 첫째 이름은 작명소에서 받았는데 그땐 이름 3개밖에 안줘서 이름 정하기가 좀 그랬는데

사주포럼 셀프작명은 범위를 확 넓여주는게 넘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수많은 이름들이 있지만 그 앞에 성씨가 다 붙어있고 이름 하나하나 해설이 나옵니다.

성씨와 이름이 붙어있으니까 이름 세글자가 조화로운지도 매번 확인하게 되서 좋더군요~

간혹 이름은 예쁜데 성씨랑 같이불렀을 때 이상해지는 경우가 있잖아요...

 

 

남편 성씨는 다행히 흔하지만 무난한 성씨라서 어떤 이름이든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잘못지으면 의미가 이상해지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셀프작명은 선택범위가 넓어져서 좋은데 이름도 다양하고 언제든 다시 볼수있어서 넘 좋아요!

스마트폰으로 결제하고 한달동안 이용할 수 있거든요.

 

 

일반 작명소 가는것보다 사주포럼의 셀프작명으로 이름을 짓는게 장점이 훨씬 많아요~~

딱 한번뿐인 이름짓는 날인데 후회하면 안되잖아요~~^^

강추입니다 ♡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