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이름 짓는 프로그램, 혼자 알고있기 아깝네요!

아이이름 짓는 프로그램, 혼자 알고있기 아깝네요!

 

 

 

 

우리아이가 올해 6살이 되었어요.

셀프작명프로그램으로 이름을 다시 지어주었답니다.
출생할 당시에 아버님이 돌림자를 넣은 이름을 주셨었는데요.
돌림자에 대한 편견이 있을 수 있지만 다행히 족보상 돌림자가 요즘에도 이름으로 더러 쓰는 글자였고
아버님이 주신 이름도 촌스럽지 않고 무난해서 그 이름으로 출생신고를 했었어요.
시부모님도 족보에 올릴 수 있다고 좋아하셨고 저도 만족했었구요~

 

 



근데 나중에 남편이 재미로 아이 이름을 어플로 풀이해주는 곳에서 해보니
이름이 너무 안좋다고 나오더래요.
안좋은 내용은 안믿고 넘어가는게 좋다 생각해서 넘기려고 했는데 이게 은근 신경쓰이더군요?
구체적으로 건강이 나빠진다.. 이혼수가 있다.. 이런 얘기들이 포함되어 있으니까
이름 맘에든다고 안바꾸고 버티다가 진짜 우리아이 인생 이렇게 되면 어쩌나~ 하는 노파심이랄까요...
괜히 찝찝한거 있죠 ㅎㅎㅎ
그래서 잠시 시부모님과 상의를 해보았고... 아버님이 이름을 다시 지어보자고 하시더군요!!

 




6년 가까이 부르던 이름이라 정이 들고 익숙하지만...
아이에게 안좋다니까 그냥 둘 수가 없네요~~ 
요즘은 돌림자 잘 쓰지 않으니까 아버님이 너무 돌림자 신경쓰지말고 이왕이면 이쁜 이름으로 다시 지어보자고 하셔서
이번에는 셀프작명프로그램을 돌려보기로 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이름에 관한 어플을 몇개 찾아보니.... 생각보다 많이 나오긴 했는데
믿음이 가는 어플이 딱 하나 보였어요. 사주포럼입니다.
이름 짓는 전문가들도 쓰시는 어플이래요...


아이이름은 처음에 잘 지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이제라도 아이한테 맞는 새로운 방식으로 다시 짓게 되어서 좋게좋게 생각하려고 해요~
그 덕분에 사주포럼도 알게 되었으니까요 ㅎㅎ

 




정통 이름짓기에서 작명을 시작하면 되는데요.
아이의 이름 짓기전에 출생일시를 알아야 한답니다.
정통적인 이름 짓기 방식은 사주를 보고 짓는거라서 출생일시를 분석해봐야한대요.
아기들 태어난 날은 해마다 생일 챙기니까 기억하지만..
시간까지 기억 못하신다면 꼭 한번 확인해보고 하시는게 좋아용~~

 



 


우리 아이는 개명인데 신생아 이름 짓는 분들도 이 어플을 선호하시나봐요!!
좋은 후기들이 참 많네요. ㅎㅎ

 




아이 태어난 날, 시를 입력하고 이름추천을 보니 좋은 이름이 쭈욱~~ 나왔어요.
사주포럼 이름 짓는 프로그램은 다른 철학관에 비해 비교적 최신 스타일의 이름 위주로 추천해주는 것 같더라구요.
신생아 이름짓는 분들께 강력 추천해드릴만 합니다. ㅋㅋ


이름도 어느정도 유행은 있지만 유행에 너무 치우치면 안된다 생각하거든요!
유행이 지나고 나면 촌스럽게 느껴질 수 있어서요...
그래서 최대한 튀지 않는 이름으로 선택하려고 노력했답니다. ㅋㅋㅋ

 




작명 프로그램으로 괜찮다 싶은 이름 몇개 뽑아서 아버님께 알려드리니
몇가지 맘에드는걸 찍어주셨어요 ㅋㅋㅋ
그 중에 저희랑 의견이 일치하는 것도 있었는데요~~~
보관함에 담아두고 있다가 몇일 더 고민해보고 정하기로 했답니다. ㅎㅎ


생애 한번밖에 없을 개명이다 보니 몇번이고 더 생각해보게 되고 그렇네요 ㅋㅋ
살면서 이름 바꿀일은 또 없어야겠죠...ㅎㅎㅎ

 




사주포럼은 어플 아니어도 컴퓨터로 사이트 들어가서 이용해볼 수 있답니다.
운세 전문 사이트라서 신년운세, 사주운세가 아주 자세하게 풀이되는 것 같더라구요.

 

 

 



아마 운세어플, 역학어플 찾는 분들이 계실것 같은데 다른 과장광고에 속지 마시고
사주포럼을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전문가들도 많이 쓴다고 하고...
이름짓는 프로그램이 셀프 프로그램 말고도 전문가가 따로 지어주는 서비스도 있답니다.


참고로 이름짓는 프로그램은 한번 결제하면 한달동안은 무제한 작명이 가능합니다!!
충분히 고민해볼 수 있으니 신생아작명이나 개명하실 분들께 꼭 추천해드려용^^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