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명

개명사유,개명서류,개인 맞춤형 개명대행서비스 추천!!

개명사유,개명서류,개인 맞춤형 개명대행서비스 추천!!

 

 

 

 

개명에 대해 정보공유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저 얼마전에 개명 허가를 받았어요 !!
3년전에 혼자 법원가서 신청했을땐 기각이 되어서 적잖은 충격이었는데...
개명대행서비스 덕분에 요령에 맞게 개명신청 준비를 했죠 ~

 

올해 코로나때문에 모든 부분에서 많이 어려워졌잖아요.
저는 취업도 안되고.. 금전적으로도 힘들어서 이름을 바꿔보라는 말을 많이 들었거든요.
몇달간 고민하다가 개명을 했답니다.

 

제 지인 중에서도 이름때문에 연애운이 너무 안좋았던 분이 있어요.
이름이 앞길을 막는다고 하니 당장 개명하기로 맘먹고 실행했죠~

 

 

 

 

 

지인분께서 개명을 하고 나서 일이 잘 풀리고 있다고 하여

저도 희망을 갖고 개명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저는 개명도우미에서 진행을 했는데요.

몇군데 알아본 개명대행업체 중에서도 신뢰가 가더라구요~

간단하게 온라인 신청을 하고 상담을 받았는데

개인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개명절차가 진행되었어요 !
준비할 서류나 허가율이 개인에 따라서도 다르지만 지역차이도 있다고 하네요 ~
요령없이 시작한다면 허가받기 정말 어려운것이 개명이더라구요ㅜ

 

 

 

 

 

 

혼자서 진행하기엔 어려운것이 개명이지만

개명도우미의 도움을 받는다면 쉬워집니다.

비용도 후불제로 진행하고 있는데 이정도면 신뢰가 가죠?

지금껏 수백명의 개명을진행해 온 국내최초로 생긴 곳이더라구요 ~

개명도 요령이 있어야 하더군요.

신청한다고 무조건 되는것이 아니고

내가 생각한 개명사유가 법원에서는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명을 신청하려면 개인정보가 담긴 서류를 개명도우미에 전달해야 하는데요.

이런 개인정보도 소중히 다뤄주시고 철저히 보안까지 해주십니다.

서류전달이 어려우신 분들은 직접 개명을 진행하는 방법밖에는 없답니다.

법원에서는 가족관계증명서까지 제출했는지 확인하기 때문이죠~

 

 

 

 

 

저는 3개월 정도 걸려서 개명이 완료되었어요~

지역차이가 있겠지만 수도권일수록 더 오래걸리긴 하더라구요.

 

개명 원하시는 분들은 개명사유나 서류에 대해 잘 알아보시고

개명도우미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고 편하고 안전하게 개명해보아요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