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명

아기이름 지어주기!! 작명프로그램 추천해요 ~^^

아기이름 지어주기!! 작명프로그램 추천해요 ~^^

 

 

 

 

 

 

어제 아기이름을 결정했어요 !!~

이름짓는거 참 어려웠는데 ..

작명프로그램을 알고나서는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더군요 ^^*

 

일단 아기 사주를 입력하는게 먼저인데요 ~
출생일시로 사주를 분석한 다음에 추천되는 이름들을 본다면

깜짝 놀라실거에요 ~~^^

작명소에서 짓는 이름과는 너무나 다르고 예뻐서. ㅎㅎㅎ

 

 

 

 

사주포럼은 운세사이트로 유명하긴 한데

이름 지으려고, 셀프작명 하려고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인것 같아요 ~
저도 덕분에 회원가입하고 아기이름짓고 다른 서비스도 이용했지요. ㅎ

가격도 부담없어서 더 좋더라구요 ~

 

 

 

우리아기 이름 정하고 나서 지인들에게 알려줬더니

작명소에서 지었을거라는 생각은 못하더라구요. ㅎㅎ

어감 예쁜 이름이 사주에 잘 맞게 작명되었을거라는 생각을 못할 정도로

신세대적인 이름이라서 그렇지용 ^^

 

 

 

인터넷 작명분야에서 1위를 항상 차지하고 있을만큼 인지도도 높고 ~

인지도가 높은 이유는 그만큼 기능이 좋기 때문이죠 !!

저도 아주 만족했답니다. ㅎㅎ

아기이름을 이렇게 간단한 방식으로 퀄리티 높게 짓게 될줄은 몰랐거든요 ~~

 

 

 

 

아기이름 지어주기 하다보면 더 예쁜이름 없을까 고민하게 되고

결정하는데도 참 어렵기 마련인데요. ㅎㅎ

셀프작명으로 하다면 아쉬운 마음 전혀 남지 않게 작명을 끝낼 수가 있더라구요 ~
울아기에게 좋은 선물이 된것같아서 기분좋네요 ^^

 


 

 

출생일시로 어떤 운을 타고났는지 확인해보시고 ..

성씨에 따라서도 작명되는 이름이 바뀔 수 있으니 성씨 한자도 꼭 확인해서

정확하게 입력하셔요 ~
이름짓기에 대한 소개는 여기까지 !!

이 포스팅 보시는 분들이 오늘 하루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www.sajuforum.com